양주시 장애인선수단 끝없는 도전정신으로 제9회 경기도 장애인 체육대회 출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9-05-29 11:33본문
양주시, 제9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 출전 …‘값진 성과’거둬
양주시는 지난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경기도 안산시에서 열린 ‘제9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에 참가한 양주시 장애인선수단이 값진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양주시 장애인선수단은 경기도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경기도가 후원한 이번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에 게이트볼, 당구, 배드민턴, 보치아, 볼링, 수영, 육상, 조정, 파크골프 등 총 9개 종목에 135명이 참가해 값진 땀의 결실을 맺었다.
선수단은 이번 대회에서 금메달 2개를 포함 은메달 5개와 동메달 10개 등 총 17개의 매달을 획득하며 종합순위를 전년도 16위에서 14위로 2계단을 끌어올리는 성과를 이뤘다.
특히, 대회 최고의 선수단으로 뽑히며 모범선수단상을 수상하는 등 이번 대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시 관계자는 “끝없는 도전 정신으로 혼신의 힘을 다한 선수 여러분이 진심으로 자랑스럽다”며 “이번 대회를 계기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편견 없이 어울릴 수 있도록 장애인체육을 적극 활성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주시와 양주시장애인체육회는 2020년 고양에서 열리는 ‘제10회 경기도장애인체육대회’에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장애인체육을 장려하고 육성할 계획이다. 웰빙뉴스 권영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