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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시의회, 행정사무감사에 앞서 시민 여러분의 의견과 제보를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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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작성일 23-08-24 16:44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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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시의회는 8월 28일부터 9월 8일까지 12일간에 걸쳐 금년 11월 실시 예정인 행정사무감사에 앞서 시민들의 의견 및 제보를 받기로 했다.

이번 시민제보는 시민의 대변자로서 항상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의회를 구현하고자 하는 정책의 일환으로 실시한다.

제보대상은 시정의 불합리한 사항과 제도 개선이 필요한 사항, 보조금 부당수령 또는 주요사업의 예산낭비 사례 등이며 접수된 내용은 의원에게 제공하여 행정사무감사를 위한 참고자료로 활용된다. 다만 일반적인 생활불편 사항, 수사·재판 중인 사항, 허위비방을 목적으로 하는 사항 등은 제외된다.

참여 방법은 시의회 홈페이지(참여마당 → 행정사무감사 시민제보), 방문, 우편 등 다양한 방법으로 할 수 있으며 제보자와 신고내용의 비밀은 보장된다. 


 ○ 기간: 2023. 8. 23.(월) ~ 9. 8.(금) [12일간]

 ○ 대상: 시정의 불합리한 사항, 제도 개선 등

          (생활불편・수사・재판 및 허위비방 등 사항 제외)

 ○ 방법: 방문(의회사무국 3층), FAX 757-8047, 우편, 홈페이지

 ○ 자세한 사항은 ☎729-2531~2533으로 전화주세요.

     ※ 제보자 인적사항(성명, 연락처) 필수(개인정보 보호)        김판용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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