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빠의 꿈을 응원합니다 !” 국민의힘 "이승진 후보의 아들" 지역 주민들에게 지지 호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5-03-27 19:24본문
4월 2일 선거을 앞두고 경기도의회 도의원 보궐선거 성남시 제6선거구(서현1·2동, 판교동, 백현동, 운중동, 대장동)에 출마한 국민의힘 이승진 후보의 26일 선거운동에 특별한 인물인 그의 아들, 이동훈이 선거운동에 참여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현재 천안의 한 초등학교에서 6학년 담임 교사로 재직 중이며, 공군 중위로 전역한 군 장교 출신으로 누구보다도 존경하는 아버지를 위해 서슴지 않고, 휴가를 내고 달려와 마이크를 잡았다고 밝히면서,
유세차 현장에서는 아들이 직접 연설자로 나섰는데 ‘부자의 정’과‘ 국가를 위한 헌신’의 메시지를 전해 감동을 안겨 주었다.
“저의 아버지는 언제나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분이라고 소개했다.
늘 믿음직한 아버지, 이번엔 ‘좋은 정치’로 지역에 보답하실 것을 믿습니다.
멈추지 않고 꿈꾸는 아버지를 응원합니다. 그리고 모든 아버지들을 존경합니다.” 라고 피력했다.
이승진 후보는 해군 장교 출신이며, 아내는 육군, 아들은 공군 장교 출신으로, ‘육·해·공 삼군 장교 가족’이라는 이색 이력을 갖고 있다. 가족 모두가 나라를 위해 헌신해 온 만큼, 이번 선거는 지역사회를 위한 새로운 헌신의 각오를 다지고 있다.
이승진 후보는 대기업에서 IT 분야로 33년간 근무한 실무형 전문가이며, 부동산학 박사로서 대학에서 고령사회와 주거문화의 내용으로 강의를 하고 있는 교육자이며, 지역발전을 위해서 헌신하고 있는 지역주민으로, 스스로를 “말보다는 실행, 구호보다는 결과로 보여주는 후보”라 밝히며, 지역에 필요한 공약을 제시하고 있다.
그는 ▲서현동 통합재건축 조속 추진 ▲GTX 및 광역철도망 확대 ▲AI영재학교 유치 ▲청년·노인·자영업자 맞춤 정책 등, 지역의 내일을 그리는 전문가형 정치인으로서의 비전을 강조하고 있다.김판용 기자
- 이전글성남시의회, 이북도민연합회 학술세미나 참석 25.03.27
- 다음글IYF 박옥수 목사, 가나 존 마하마 대통령‧코트디부아르 로베르 맘베 총리와 청소년 인성교육 논의 25.0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