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웰케어 ‘이너비’, 소비자 혜택 강화한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 > 비즈 트랜드

본문 바로가기
    • 흐림 30%
    • 21.0'C
    • 2024.04.29 (월)
  • 로그인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비즈 트랜드

CJ웰케어 ‘이너비’, 소비자 혜택 강화한 다양한 프로모션 마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3-02-27 09:18

본문

4bf07c7b7d5bcafdcfc006a6fa9a5216_1677457077_19.jpg


국내에 이너뷰티 개념을 처음 도입한 CJ웰케어 ‘이너비’가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에게 더 가까이 다가간다.                        

CJ웰케어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이너비’의 새 TV광고 론칭에 맞춰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14년간의 연구개발 노하우를 토대로 피부 건강에 관심이 높은 2030 세대를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우선 이너비 TV광고 조회수 달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웰케어 유튜브에 업로드된 광고 영상의 조회수에 따라 제품 구매자 대상으로 이너비 전 제품을 비롯, 풍성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4월 2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4월 24일 CJ웰케어 공식몰에서 발표된다. 

또한, 자사몰 및 네이버 공식몰에서는 소비자 리뷰 이벤트를 마련하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 2주분(본품)’ 등을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도 별도 진행된다.

‘이너비’는 2009년 국내 최초 먹는 히알루론산 출시를 시작으로 ‘이너비 아쿠아뱅크’,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 등 피부 케어 아이템을 지속적으로 선보여왔다. 

최근에는 섭취가 간편하고 흡수가 빠른 새로운 제형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입 안에서 녹여 먹는 방식인 ‘이너비 글루타치온 필름’을 론칭했다.

대표 제품인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은 피부 보습과 항산화를 위해 콜라겐에 비타민C 등 필수 영양 비타민 3종을 담은 피부 건강기능식품이다. 

주 원료인 ‘콜렉티브 콜라겐 펩타이드’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피부 구성 성분비와 유사한 비율인 94대 6으로 배합된 차세대 이너뷰티 소재다. 

CJ만의 R&D 노하우와 독자적 기술력을 통해 식약처로부터 피부 기능성도 인정받았다.

한편, 이번 광고에서는 지난해부터 ‘이너비’ 모델로 활동 중인 방송인 김나영이 등장, 대표 제품인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을 앞세워 피부 속 깊은 곳에서부터 촉촉하고 생기 있게 채워주는 콜라겐을 강조한다. 

‘피부, 시작은 이너비’라는 슬로건으로 TV, 유튜브 등을 통해 6월 초까지 방영된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독보적 기술력으로 국내 이너뷰티 시장을 연 ‘이너비’의 차별화된 경쟁력이 다시 한 번 전해지길 기대한다”면서, “올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라인업 확대 등을 통해 소비자 니즈와 눈높이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주기자




회사소개 | 개인정보처리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 청소년보호정책 | 모바일버전
 
등록번호 : 경기아00088 발행인: 김판용 편집인:김판용 취재본부장:이창주 보도본부장:이홍우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2980번지 15호 대표전화 010-5281-0007
사업자등록번호 : 129-36-69027 인터넷신문 등록일자 : 2007년 1월30일 웰빙뉴스창간일 : 창간일 2005년 8월
웰빙뉴스 서울지사 주소 변경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87-1 동암빌딩 4층 싸이그룹 02-529-3232

Copyright ⓒ 2014 www.iwellbeing.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