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 머리가 똑똑해진다? 이색 브레인푸드(brain food) 등장.. > 비즈 트랜드

본문 바로가기
    • 맑음
    • 17.0'C
    • 2024.04.27 (토)
  • 로그인
사이트 내 전체검색

비즈 트랜드

먹으면 머리가 똑똑해진다? 이색 브레인푸드(brain food) 등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3-02-21 16:47

본문

 

새 학기를 대비해 학생들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발맞춰 식품업계에서도 최근 어린이 두뇌발달 및 뇌 건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이들 업계는 학생들이 좋아하는 치킨에서 매일 마시는 우유까지 다양한 제품군에서 두뇌에 좋은 성분을 첨가한 제품을 출시했다.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다는 전략이다.

 

□ 치킨을 먹으면 머리가 좋아진다? ‘네네치킨 흑임자 치킨’

네네치킨은 치킨업계 최초로 흑임자를 이용한 치킨을 선보였다. 자체 개발한 특제 레몬소스에 흑임자를 듬뿍 넣은 ‘흑임자 치킨’은 새콤달콤함과 고소함의 조화가 잘 어울리는 제품. 특히 흑임자의 풍부한 아미노산과 비타민E는 기억력을 좋게 하고 집중력을 높여 두뇌 활성과 두피건강, 노화방지 등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 때문에 두뇌활동이 활발한 학생들에게 영양 간식으로 자리잡고 있다.

 

□ 두뇌 발달에는 내가 빠질 수 없지! ‘닥터넛츠 오리지널 견과류’

견과류 전문 브랜드 ‘닥터넛츠’는 견과류의 하루 권장량을 먹을 수 있는 ‘닥터넛츠 오리지널 견과류’를 선보였다. 견과류는 단백질과 불포화지방산이 많고 칼슘, 철분 등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어 학생들의 성장과 두뇌발달에 좋다. 특히 총 5가지 견과류가 균형 잡힌 비율로 설계됐으며 하루 권장량인 1온스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별 포장해 제공함으로써 어디에서든 간단히 즐길 수 있어 학생들의 하루 간식으로 알맞다.

 

□ 건강도 챙기고 두뇌 활성화까지 1석 2조의 효과를~ 매일유업 ‘오메가3&칼슘’ 우유

매일유업은 오메가3를 첨가한 ‘새벽목장 오메가3&칼슘’ 우유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오메가 3와 칼슘이 일반 우유 대비 2배 이상 함유됐으며 성장발육 및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 8종도 함유하고 있다. 두뇌 발달과 혈액 순환을 돕는 오메가 3는 마시는 즉시 흡수되기 때문에 두뇌에 더욱 쉽게 오메가3의 보충이 가능해 시험을 앞 둔 수험생들이 간편히 섭취할 수 있는 영양간식이다.

 

흑임자 치킨을 개발해 치킨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안겨준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은 “건강에 대한 소비자 니즈는 점점 더 커질 것이다. 앞으로도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제품 개발을 통해 다양한 웰빙메뉴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유광식 기자


회사소개 | 개인정보처리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 청소년보호정책 | 모바일버전
 
등록번호 : 경기아00088 발행인: 김판용 편집인:김판용 취재본부장:이창주 보도본부장:이홍우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2980번지 15호 대표전화 010-5281-0007
사업자등록번호 : 129-36-69027 인터넷신문 등록일자 : 2007년 1월30일 웰빙뉴스창간일 : 창간일 2005년 8월
웰빙뉴스 서울지사 주소 변경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87-1 동암빌딩 4층 싸이그룹 02-529-3232

Copyright ⓒ 2014 www.iwellbeing.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