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유망창업 아이템 ‘네일아트’ > 의료/제약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2 유망창업 아이템 ‘네일아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1-12-19 13:11 댓글 0

본문



소득이 높아지면서 질 높은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많아 졌다. 그래서 뷰티 업종은 향후 수요가 많아질 것이라는 분석이 많다. 뷰티업종은 헤어샵 이 외 각종 마사지샵, 피부관리실, 네일아트샵 등 다양하고 체계적으로 분업화 되며 더욱 전문적인 시술로 발전했다.

이 중에서도 네일아트는 가장 돋보이는 사업분야로,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컬러 시술뿐만 아니라 손 건강을 위한 관리 시술도 행해지기 때문에, 20대 초 젊은 여성에서부터 50대 여성까지도 꾸준히 시술 받는 대중적인 뷰티분야로 각광받고 있다.

네일아트는 그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타 미용분야에 비해 소자본으로 누구나 시장진입이 쉽고 성장속도 역시 빠른 만큼 뷰티사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의 창업아이템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그러나 네일샵창업은 사후 운영관리가 쉽지 않아 체계적이고 탄탄한 매장관리 시스템이 없으면 성공하기 힘든 업종이다.

따라서 입지선정, 인테리어 실비용, 오픈 후 꾸준한 본사 지원 시스템 등을 꼼꼼히 살펴주는 프랜차이즈 네일창업 브랜드를 통해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추천한다.

“비네일”은 초보창업자 특히 여성창업자들이 창업 준비 시 어려워하는 부분들을 지원하며 네일샵 성공창업의 길잡이가 되어주고 있는 네일아트창업 전문브랜드이다.

인테리어, 매장운영 및 트렌드에 맞춘 교육, MBC아카데미 출신 전문 직원 배속, 광고마케팅 등으로 관리 시스템을 세분화해 각 분야별로 Bnail 전담팀을 파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은 오픈 준비 시 잘 알지 못하는 점포 입지선점, 계약, 각종 세무, 인허가사항과 같은 부분을 맨투맨 형식으로 도움을 받는다.

예비창업자는 매장 인테리어 등 공사가 준비되는 동안에는 본사에서 진행하는 실전창업교육을 통해 창업에 필요한 실전 교육과 서비스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예비창업자는 매장 인테리어 등 공사가 준비되는 동안에는 본사에서는 실전창업교육을 통해 창업에 필요한 실전 교육과 서비스 노하우 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오픈 후에는 가맹점별 각종 이벤트 정보 및 매장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가맹점별 개인 카페형 홈페이지, 블로그 개설 및 보다 더 매장 매출 증대를 위한 슈퍼바이져를 파견해 매장 환경에 맞는 매출관리 및 경영관리를 주기적적으로 체크해준다.

또한 비네일은 매장을 위한 이벤트용 전단지를 배포하고, 행사 쿠폰 및 고객들을 위한 각 종 이벤트를 실시하여 고정 고객 확보를 지원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비네일(창업문의 1661-0195)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Copyright ©iwellbeing.net/.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등록번호 : 경기아00088 발행인: 김판용 편집인:김판용 취재본부장:이창주 보도본부장:이홍우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2980번지 15호 대표전화 010-5281-0007
사업자등록번호 : 129-36-69027 인터넷신문 등록일자 : 2007년 1월30일 웰빙뉴스창간일 : 창간일 2005년 8월
서울지사 : 서울시 서초구 언남길 70 제이플러스빌딩 2F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