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창립 43주년 고객 감사 페스티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9-09-25 11:15 댓글 0본문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는 창립 43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땡큐 43’ 고객 감사 페스티벌을 개최(사진)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27일까지 전국 200여개 이브자리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이브자리는 최근 구스 침구 인기가 증가함을 반영해 ▲시그니처 구스 ▲스노우 구스 ▲베르시 패키지 ▲리버사이드 패키지 등 단품 및 패키지 구성의 구스다운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구입 품목에 따라 이브자리 친환경 소재 커버, 패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를 진행하는 이브자리 구스 침구는 모두 헝가리, 폴란드 등 엄선된 원산지의 구스를 사용했다.
엄격한 품질 기준에 따라 보이지 않는 속(충전재)까지 국내 청정수로 깨끗하게 세척해 벌키성은 높이고 미세물질과 박테리아 부패로 인한 냄새 및 트러블은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면, 모달 등으로 이루어진 이브자리 자연소재 원단을 사용해 온도, 습도 조건에 따라 스스로 흡습, 발산, 수축, 팽창하는 ‘스스로 숨쉬는 섬유’인 구스 본연의 기능을 극대화했다.
또한 고밀도로 제직하고 다운프루프 가공을 하여 털빠짐 현상을 최소화했다. 천연성분을 활용한 항균 가공처리로 집먼지진드기의 서식을 원천 차단해 건강한 수면환경을 지원한다.
또한 이브자리는 인체공학적 설계로 편안한 수면을 돕는 기능성 타퍼와 베개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브자리 코자타퍼는 11존으로 나누어진 3차원(3D) 입체 패턴으로 인체 굴곡 분포도에 따라 신체 각 부분을 골고루 받쳐준다. 또한 상층부는 체압을 분산하고 하층부는 체압을 지지하는 2중 구조로 수면 중 이상적인 자세를 유지해준다.
이브자리 슬립굿 베개는 지지력이 우수한 구스 페더로 구성돼 있어 목과 후두를 안정적으로 지탱하며 구스 충전물 사이에 공기층으로 푹신함을 더한 기능성 베개다.
윤종웅 이브자리 대표는 “고객의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을 위해 노력해 온 지난 43년의 시간 동안 한결같이 사랑해 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았다”며, “앞으로도 받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브자리만의 자연 소재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연구를 지속하며 더욱 편안한 침구를 제안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브자리는 이번 고객 감사 페스티벌 개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브자리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이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통해 이브자리 침구와 기프티콘을 선물로 전달할 예정이다. 이창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