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스콜라스틱·YBM에듀와 ‘2019 키즈랜드 잉글리시 슈퍼스타’ 개최 > 경제/포커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KT, 스콜라스틱·YBM에듀와 ‘2019 키즈랜드 잉글리시 슈퍼스타’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9-09-27 10:52 댓글 0

본문

KT(회장 황창규)가 스콜라스틱, YBM에듀와 공동 주관한 영어 말하기 대회 ‘2019 키즈랜드 잉글리시 슈퍼스타’를 개최하고 27일 서울 종로구 KT스퀘어에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YBM에듀의 파인학원사업본부 산하 유아영어 전문 교육기관 아이들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키즈랜드의 스콜라스틱 영상을 보고 학습한 뒤 소감이나 동화구연 등을 영어로 발표하는 방식이다.

심사는 KT와 스콜라스틱이 공동으로 진행하고 창의성, 자신감, 유창성, 전달력 4개 부문으로 나눠 우수자를 선정했다. 최종 우수자로 선발된 20명의 아이들은 시상식에서 그동안 갈고 닦은 역량을 마음껏 발휘하며 영어로 수상 소감을 발표하기도 했다.

올레 tv 키즈랜드는 스콜라스틱의 ‘퍼스트리틀리더스(First Little Readers)’ 등 영어교육 콘텐츠 1만8천여편을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라인업을 지속해서 확장할 계획이다.

또한 스콜라스틱의 우수한 영어교육 콘텐츠에 KT의 차별화된 IT 기술을 접목해 아이들에게 보다 즐겁고 유익한 학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키즈 서비스를 공동 개발할 예정이다.

올레 tv 키즈랜드에서 제공하는 영어 콘텐츠를 활용해 아이를 둔 많은 가정에서 영어 학습을 진행하고 있으며, 부모 고객들이 즐겨 찾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그 성공사례가 공유되고 있다.

특히 국내 영어 전문 교육기관인 YBM에듀 파인 산하 PSA, GATE 등 18곳에서도 올레 tv 키즈랜드를 활용하는 등 눈에 띄는 성과를 거뒀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KT는 올레 tv 키즈랜드 영어교육 콘텐츠의 우수성을 알리고 아이들의 영어 자신감을 고취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며, “스콜라스틱과 YBM에듀 등 유아영어 전문 브랜드와의 제휴를 강화해 올레 tv 고객들의 자녀 교육 고민을 덜어드리는 것은 물론 영어 인재 양성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YBM에듀 조은숙 대표는 “키즈랜드 스콜라스틱 영상은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소재를 통해 일상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는 영어 표현으로 구성돼, 이번 대회에 참가한 아이들이 보다 자연스럽고 즐겁게 영어로 발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창주 기자

Copyright ©iwellbeing.net/.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등록번호 : 경기아00088 발행인: 김판용 편집인:김판용 취재본부장:이창주 보도본부장:이홍우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2980번지 15호 대표전화 010-5281-0007
사업자등록번호 : 129-36-69027 인터넷신문 등록일자 : 2007년 1월30일 웰빙뉴스창간일 : 창간일 2005년 8월
서울지사 : 서울시 서초구 언남길 70 제이플러스빌딩 2F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