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브자리, 신혼부부 맞춤 혼수 패키지 제안 > 경제/포커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이브자리, 신혼부부 맞춤 혼수 패키지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9-10-16 14:07 댓글 0

본문

침구전문업체 ㈜이브자리(대표 고춘홍∙윤종웅)는 가을 웨딩 시즌을 맞아 신혼부부 선호 트렌드를 반영한 맞춤 혼수 패키지를 제안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브자리는 최근 신혼부부가 서로의 숙면을 위해 침구를 따로 쓰는 새로운 트렌드를 반영해 아내와 남편 각자의 수면 체질 및 타입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사진)들을 제안했다.

제품 다양화로 맞춤형 기능성을 극대화한 ▲구스 이불 ▲유닛형 베개 구성의 패키지 형태로 소개했다.

이브자리는 자신의 체온과 선호하는 무게감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구스 함유량을 다양화한 5가지 ‘시그니처 구스’를 출시했다.

이브자리 ‘시그니처 구스’는 S사이즈 기준 450~600g까지 함유량을 다양해 아내와 남편이 서로 맞는 이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시그니처 구스’는 헝가리, 폴란드 등 엄선된 원산지의 구스를 사용했다.

엄격한 품질 기준에 따라 보이지 않는 속(충전재)까지 국내 청정수로 깨끗하게 세척해 벌키성은 높이고 미세물질과 박테리아 부패로 인한 냄새 및 트러블은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모던 디자인과 플라워 패턴 디자인 등 여러가지 디자인별 라인업으로 취향에 따른 제품 선택권을 넓혔다.

이와 함께 이브자리는 여러 개 방(유닛)으로 분할돼 개인마다 다른 수면 습관과 체형에 알맞게 대응 가능한 유닛형 베개를 추천했다.

이브자리 ‘마르코빈즈’는 5분할 구조로 제작돼 뒤척이거나 옆으로 누웠을 때도 편안한 수면을 돕는다. 개인 체형에 따라 1호부터 5호까지 선택 가능하다.

‘베스트필’은 한국형 체형에 맞춰진 유닛 구조로 어떤 수면자세에서도 숙면을 취할 수 있다. 경추 길이에 따라 베개 높이를 맞춰 사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 밖에도 이브자리는 젊은 세대의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는 호텔 컨셉 베딩도 소개했다. 이브자리 ‘메리어트’는 최근 신혼부부 인기 구매 제품으로 기본적이면서 세련된 스타일의 침구이다.

이불에 액자형 통판 자수와 이불 날개의 자수 디테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면60수 사틴 소재를 사용해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을 극대화했다.

‘스윗드림’은 화이트 색상의 구스 베개로 침실을 호텔처럼 연출해준다. 100% 구스페더 소재를 사용하고 베개 각 측면을 4cm씩 높여 지지력을 한층 강화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최근 숙면에 대한 인식이 중요해지고 수면시장이 커지며 혼수 시장 역시 트렌드가 크게 변화하고 있어 이에 따라 패키지 제안을 드렸다”며 “이브자리 매장에서 직접 해당 제품들 체험과 수면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최적의 수면환경을 갖춘 신혼 침실을 꾸미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창주 기자

Copyright ©iwellbeing.net/.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등록번호 : 경기아00088 발행인: 김판용 편집인:김판용 취재본부장:이창주 보도본부장:이홍우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2980번지 15호 대표전화 010-5281-0007
사업자등록번호 : 129-36-69027 인터넷신문 등록일자 : 2007년 1월30일 웰빙뉴스창간일 : 창간일 2005년 8월
서울지사 : 서울시 서초구 언남길 70 제이플러스빌딩 2F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