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무더위 사냥할 새로운 신개념 아이스 커피!”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0-06-18 11:30 댓글 0본문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평년보다 이른 무더위를 맞아 아이스 커피시장을 사로잡기 위한 여름 신메뉴 ‘더블 베네프레소’ 3종을 출시(사진)했다.
새롭게 선보인 더블 베네프레소는 에스프레소를 얼음과 함께 쉐이킹해 만들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타입의 아이스 커피로, 커피 더블 베네프레소, 바닐라 더블 베네프레소, 모카 더블 베네프레소 3종으로 구성됐다.
▲커피 더블 베네프레소는 커피의 진한 풍미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추기 위해 진한 에스프레소에 크리미한 베네프레소 베이스를 얹어 입 안 가득 감도는 완벽한 에스프레소 향을 느낄 수 있다.
▲바닐라 더블 베네프레소는 에스프레소에 달콤한 바닐라 시럽이 더해져, 부드러운 질감과 달콤한 여운이 일품이다.
▲모카 더블 베네프레소 역시 진한 에스프레소에 그윽한 모카향이 균형 있게 조화를 이루어 특유의 풍부한 바디감이 특징이다. 세 가지 모두 가격은 4,800원, 사이즈는 7oz로 만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올해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되는 가운데 카페베네를 찾는 고객의 몸과 마음을 충전시켜주기 위해 여름 시즌에 제격인 아이스 커피를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카페베네 더블 베네프레소와 함께 다가올 여름철 보다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창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