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고객의샷 데이터 분석해주는 ‘골프대디 방구석 레슨 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0-06-18 12:59본문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다음 달 20일(월)까지 골프대디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샷 데이터를 분석해 레슨 리포트를 제공해주는 ‘골프대디 방구석 레슨이벤트’ 참가자를 모집(사진)한다고 밝혔다.
골프대디는 골프존 최초의 통합 골프 유료 멤버십 서비스로, 스크린·필드·골프용품 등 골퍼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할인 및 제휴사 혜택을 원스톱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코로나19 확산 여파로 실제 골프연습장에 방문해레슨을 받기 어려워진 만큼 비대면으로 프로에게 골프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레슨 진행 일정은 7월 8일(수)부터 7월 31일(금)까지며, 원하는 미디어 프로(고윤성, 이지혜 프로)에게 레슨 신청 시 샷데이터 분석 데이터와 함께 레슨 프로의코멘트를 확인할 수 있다.
비거리, 최대비거리, 평균 타수 분석은 물론 스윙 분석(헤드스피드, 볼스피드, 발사각, 클럽 패스(Club Path), 페이스앵글 등)과 구질 분석 등을 토대로 종합 분석한 리포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면 신청 기간 내 골프대디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레슨 대상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당첨자는 7월 8일(수)부터 골프대디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6월 말에는 골프대디 샷 분석 및 나스모분석에 대한 업데이트도 진행된다. 골프대디 샷 분석 업데이트의 경우 △구질 데이터 9개에서 15개로 확대 제공 △구질 발생 원인 분석 △임팩트 포인트(SweetSpot) 5개에서 15개 구간으로 확대 △클럽 패스(Club Path) 데이터 추가 △데이터 분포도 추가 등이 진행된다.
나스모는 전환템포 체크 기능이 추가되며, 나스모 공유하기 기능을 IOS 한정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골프존 박강수 대표이사는 “골프대디의 주력 서비스인 샷 분석 데이터의 활용을 확대해 고객들의 골프 실력 향상은물론 골프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회원분들의 개인 기량 향상에 도움이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골프와 관련된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창주 기자
- 이전글KT, CJ ENM과 ‘케이콘(KCON:TACT 2020 SUMMER)’ 안방 생중계 20.06.19
- 다음글CJ제일제당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개설… “글로벌고객과 소통” 20.0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