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마루, 주문과 배달대행 고객관리를 하나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0-06-23 17:58본문
김백현 대표(사진)
중개플랫폼 강소기업 플랫폼에이제트㈜의 김백현 대표는 모바일주문과 배달대행 간의 연계성이 없는 것에 착안해 주문앱과 배달대행 그리고 상점의 핵심자산인 고객 관리까지 결합한 ‘배달마루’를 출시했다.
중개플랫폼 강소기업 플랫폼에이제트㈜의 김백현 대표는 모바일주문과 배달대행 간의 연계성이 없는 것에 착안해 주문앱과 배달대행 그리고 상점의 핵심자산인 고객 관리까지 결합한 ‘배달마루’를 출시했다.
10년간의 멤버십카드 구축 및 서비스 경험과 대리운전시스템 개발 경력을 토대로 현재 멤버십카드시스템, 쇼핑몰 등의 콘텐츠 융합을 끝낸 배달통합플랫폼의 전국 서비스를 빠르게 진행하고 있다.
상점과의 상생을 위한 방법이자 고객을 움직이는 중요한 수단 포인트!
배달마루는 상점에 포인트를 지원함으로써 주문앱 및 배달수수료의 부담을 줄이고 고객 에게는 6%의 포인트 적립을 통해 배달통합플랫폼에 참여하는 모두가 이익이 되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을 통한 회원 유입에 로열티를 주고, 점주들이 쇼핑몰을 구축하는 별도의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배달마루 구성원간 사용하는 장터를 제공하여 필요한 식자재 및 상품을 입점 할 수 있도록 하여 자신만의 온라인샵을 운영할 수 있는 환경도 제공한다.
1인가구 증가와 최근 언택트 소비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면서 급성장, 급변화 하고 있는 중개플랫폼 시장속에서 주문앱, 배달대행, 모바일홍보, 지역멤버십, 온라인쇼핑몰을 각각 운영하는 것이 아닌 하나로 융합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영역 구분이 없는 새로운 중개플랫폼을 만든 것이다.
이러한 차별성과 전문성으로 국내시장 진입과 더불어 최근 남미권 현지 법인과 투자 합작을 진행하고 있어, 곧 해외에서도 배달마루 플랫폼 기반으로 서비스를 진행할 것으로 보인다.
플랫폼에이제트㈜ 김백현 대표는 "생각과 호흡이 살아있는 플랫폼으로 미래의 신소비와 생산문화를 선도해 나가며 고객과 배달대행업체, 상점 등이 연계되어 지속적인 시너지를 내고 생활 속 대표 중개플랫폼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이창주기자
www.baedalmaru.com 이창주기자
- 이전글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를 찾아 차세대 생활가전 전략 점검 20.06.23
- 다음글삼성전자, 드론·인공지능 활용한 5G 네트워크 성능 최적화 솔루션 공개 20.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