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팟, 테니스 시즌 맞이 ‘시스템 30% 할인’ 및 ‘무이자 리스’ 프로모션 진행 > 경제/포커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테니스팟, 테니스 시즌 맞이 ‘시스템 30% 할인’ 및 ‘무이자 리스’ 프로모션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0-02-18 10:57 댓글 0

본문

국내스크린테니스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뉴딘콘텐츠(대표이사 송재순)의스크린테니스 브랜드 ‘테니스팟’이 선착순 30대 한정으로, 시스템 30% 할인 및 무이자 리스 프로모션을 진행(사진)한다고 밝혔다.

이번프로모션은 오는 3월부터 시작되는 본격적인 테니스 시즌을 맞아 국내 테니스 산업 발전 및 스크린테니스시장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저비용고효율의 창업 아이템을 찾고 있는 예비 창업주들에게는 최근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높은 임대료와 인건비를 대비해 실속 있는 가격으로 창업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테니스팟’은국내 스크린테니스 브랜드 중 유일하게 인공지능(AI)과의 랠리가 가능한 스크린테니스 시뮬레이터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경쟁력을 인정받아 국내외 다수 매장에 입점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테니스팟은 송파, 인천, 춘천, 완주, 의정부, 김포 등 국내 다수 지역의 실내 테니스 아카데미와 피트니스 등지에서 설치∙운영되고 있으며, 2월 말과 3월 각각 성남, 일산지역의 매장 입점을 앞두고 있다. 

국내뿐아니라 △미국 △일본 △중국 △태국 등 다수 해외 매장에도 입점해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으며, 지난해 2월에는 중국 ‘토탈붐코퍼레이션(TOTAL BOOM CORP)’과미국∙중국 3년 총판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스크린 스포츠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했다. 

이처럼 국내외에서 호평을 얻고 있는 테니스팟은 유저의 타격 정보를 바탕으로 산출한 최적의 리턴 값으로 스트로크, 발리등 속도와 구질에 따른 다양한 랠리를 구현해 실제 테니스와 유사한 경기 환경을 제공한다.

또 인공지능과 랠리를 즐길 수 있는 ‘대전 모드’, 중∙상급자들을위한 ‘솔로플레이 모드’, 인공지능(AI)과 두 명의사용자가 번갈아 테니스 경기를 펼칠 수 있는 ‘듀얼모드’ 등 사용자의 니즈에 맞춰 다양한 경기 모드를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테니스팟을 통해 연습과 레슨이 모두 가능하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하다.

테니스팟은실제 코치 역할의 60~70%를 구현할 정도로 개인 기량별 맞춤 레슨이 가능한 연습 기능을 제공하고있어 고액 레슨비에 대한 이용자 부담을 줄일 수 있으며, 창업주들 역시 소규모 인력으로 매장 운영이가능다는 점에서 높은 수익성 증대를 기대할 수 있다. 

뿐만아니라 테니스팟 시뮬레티어 1대당 기존 테니스 코트의 8분의 1에 해당하는 면적으로도 피트니스 등 다양한 실내 공간에설치할 수 있어 높은 공간 효율성을 얻을 수 있다.

테니스팟구선회 PM 담당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테니스팟이 예비 창업주분들에게 비용 대비 고효율을 창출할수 있는 매력적인 창업 아이템으로 다가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특히, 지난해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9’ 참가 이후, 테니스팟에 대한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과 구매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스크린테니스 시장을 확대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프로모션 진행 및 콘텐츠 개발에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딘콘텐츠는 현재, 테니스팟을 비롯해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 스크린낚시 브랜드 ‘피싱조이’, 스크린볼링 브랜드 ‘팝볼링’ 등의 스크린 스포츠 콘텐츠 개발 및 운영을 비롯해 키즈 인터랙티브 미디어 콘텐츠에도 힘쓰는 등 사업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이창주 기자

Copyright ©iwellbeing.net/.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등록번호 : 경기아00088 발행인: 김판용 편집인:김판용 취재본부장:이창주 보도본부장:이홍우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2980번지 15호 대표전화 010-5281-0007
사업자등록번호 : 129-36-69027 인터넷신문 등록일자 : 2007년 1월30일 웰빙뉴스창간일 : 창간일 2005년 8월
서울지사 : 서울시 서초구 언남길 70 제이플러스빌딩 2F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