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 스파이더맨 개봉 맞춰 ‘마블 얼티밋 컬렉션’ 기획전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9-07-01 16:30본문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마블(MARVEL)의 신작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Spider-Man: Far From Home, 2019)’ 개봉에 맞춰 ‘시디즈X마블 얼티밋 컬렉션’ 기획전(사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7월 1일(월)부터 3일(수)까지롯데백화점 온라인몰 엘롯데에서, 7월 4일(목)부터 10일(수)까지 온라인 쇼핑 사이트 G마켓과옥션에서 진행되며, ‘시디즈X마블 얼티밋 컬렉션’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획전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마블 정품 라이선스 아이언맨 보조배터리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사은품 증정은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마블 히어로의 대표 캐릭터의 콘셉트로 제작한 의자 ‘시디즈X마블 얼티밋 컬렉션’은 스파이더맨_T50, 블랙팬서_T50, 아이언맨_T80, 캡틴 아메리카_T80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시디즈의 스테디셀러 T50과 최고급 사무용 의자 T80에 마블 캐릭터를 연상시키는 디테일한 디자인과 소재를 적용해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파이더맨_T50와 블랙팬서_T50은 메쉬 소재의 등판에 스파이더맨과 블랙팬서의 수트를 상징하는 그래픽을 각각 적용했으며, 헤드레스트(Head-rest, 머리받침)에는 반무광 프린팅 기술로 히어로의 마스크를 고급스럽게 표현했다.
히어로의 수트를 표현하기 위해 럼버서포트(Lumber Support, 요추 지지대)는 히어로 배지를 부착했으며, 등, 좌판과 하부 베이스 컬러 또한 각각의 캐릭터를 상징하는 블루 및 레드, 블랙 및 실버 컬러를 적용했다.
특히 역동적이고 날렵한 캐릭터의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등판 소재를 신축성과 탄력성이 뛰어난 자카드 메쉬 소재를 사용하여 메탈릭한 느낌을 더했다.
아이언맨_T80과 캡틴 아메리카_T80은 어느 각도에서도 몸에 꼭 맞춘 최적의 착석감을 제공하는 틸팅 시스템 '얼티메이트 싱크(Ultimate Sync)'를적용한 최고급 기능성 의자 ‘T80’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여기에 메쉬 소재의 등판과 럼버서포트 커버를 아이언맨의 심장인 아크 리액터(Arc Reactor)와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를 모티브로 디자인했으며, 히어로의 비주얼을 재현하기 위해 등, 좌판의 컬러 조합, 크롬 소재의 중심봉 및 하부 베이스와 화이트 등판 쉘(Shell) 등 소재 선택에 많은 신경을 썼다.
시디즈 관계자는 “지난 4월 진행한 ‘시디즈X마블 얼티밋 컬렉션’ 기획전에 대한 성원에 힘입어, 마블의 신작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개봉에 맞춰 다시 한 번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마블 매니아를 비롯한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창주 기자
- 이전글골프존, ‘2019 KB국민카드 GATOUR 4차 결선대회’ 男 최근정, 女 한미숙 우승 19.07.01
- 다음글아모레퍼시픽, 한국식품과학회 학술대회 녹차심포지엄 개최 19.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