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2023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챔피언십9.16대회 수익 전액기부이어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3-09-04 01:27 댓글 0본문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는 9월 16일 광명 테이크호텔 별관 아이리스홀 4층에서 '2023 나랑드사이다 피트니스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동아오츠카는 나랑드사이다를 좋아하는 피트니스 애호가들과 함께 즐겁게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총상금 2천만원 규모로 커머셜모델, 스포츠모델, 맨즈피지크(이상 남자부), 모노키니, 비키니(이상 여자부) 5개 종목으로 열린다.
대회 참가비(10만원)는 전액 집중호우 피해 가구, 취약 계층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기부될 예정이다.
최근 ‘화이트콤부차’ 플레이버를 출시한 바 있는 나랑드사이다는 전국 피트니스 대회 제품 협찬, 헬스 인플루언서 브랜드 앰버서더 발탁, 헬스 유튜브 콘텐츠 ‘8주간의 기적’ 등의 활동으로 피트니스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며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 내 입지를 탄탄히 구축해 나가고 있다.
홍광석 나랑드사이다 브랜드매니저는 "나랑드사이다의 탄탄한 브랜드 팬덤이 돼준 피트니스 소비층에 보답하고자 이번 대회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나랑드사이다 챔피언십은 2022년에도 수익금 전부를 불우이웃을 위해 전달했다. 22년에 이어 나랑드사이다 챔피언십이 많은 피트니스 동호인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치러질지 기대된다.
웰빙뉴스스포츠보도국 편집국
승인: 서병진
skysun060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