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3 IDEA아이디아 국제스포츠&웰니스 박람회 코리아컨벤션 ’ 성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3-11-06 04:29 댓글 0본문
사 진 : 2023 아이디아 국제스포츠&웰니스 박람회 사진 / 제공 : 아이디아 공식 SNS참조
어제 일산 킨텍스에서 11월 3일부터 5일까지 제2전시장에서 열린 ‘아이디아 국제 스포츠&웰니스 박람회(IDEA International Sports&Wellness Expo)’와 ‘아이디아 코리아 컨벤션(IDEA Korea Convention’이 성공리에 끝났다.
IDEA(이하 아이디아)코리아 컨벤션은 올해 네 번째로 지난 2020년부터 시작되었다. 아이디아는 4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인지도 높은 단체이다. 아이디아의 CEO이자 오너는 미국 캘리포니아 본사의 에이미 분 톰슨(Amy Boone Thompson)이다.
이번 컨벤션 및 박람회는 미국, 스위스, 캐나다, 홍콩, 싱가폴, 말레이시아, 베트남, 이탈리아, 체코, 중국, 일본 등 15개국 관련 종사자와 바이어들이 참가했다. 국내와 국외 프리젠터가 150개의 피트니스 및 스포츠 전문 강좌를 진행했다.
사 진 : 2023 아이디아 국제스포츠&웰니스 박람회 사진 / 제공 : 아이디아 공식 SNS참조
‘아이디아 국제 스포츠&웰니스 박람회’는 신규 론칭 아이템과 유기농 제품, 헬스케어솔루션, 자세측정 장비, 재활도구, 운동예약 어플, GX(그룹운동)관련 솔루션 등 약 200여개의 관련 업체들이 다양한 아이템과 브랜드를 선보여 최근 피트니스 및 스포츠, 웰니스 동향을 살펴볼 수 있었다.
사 진 : 2023 아이디아 국제스포츠&웰니스 박람회 사진 / 제공 : 아이디아 공식 SNS참조
지난 피트니스대회 중 하나였던 뷰티니스챔피언십을 이끌었던 전은영 회장은 아이디아코리아 회장을 맡아 컨벤션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다.
과련 인터뷰에서 전은영회장과 마케팅팀은 “코로나 팬데믹 후유증과 기장 경제위기가 맞물려 가장 침체된 시장이 바로 피트니스, 스포츠 분야다. 이럴 때 일수록 대대적인 사업개편과 전략적 비즈니스 제휴가 필요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로 진출해 타겟 수요층에게 자사 브랜드를 노출 해 중장기적 비즈니스 플랜을 진행할 필요가 있다.”고 전했다.
웰빙뉴스스포츠보도국편집국
승 인 : 서병진
skysun060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