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케어 브랜드 ‘끌리’,'라프렌다' 타올로 협업 런칭 롯데온라인 면세점 입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4-05-18 17:28 댓글 0본문
헤어 케어 솔루션 스타트업 끌리(qlee;covalent)는 탈모 증상 완화를 돕는 '끌리 스칼프 샴푸'와 '끌리 앰플 트리트먼트' 2종이 타올(수건)브랜드 ‘라프렌다 La prenda’와 협업하여 샴프와 고급타올을 함께 주는 선물셋트로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했다고 지난 4월 11일 밝혔다.
제품 기획 단계부터 자극적인 화학 성분을 최소화하고 두피와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과 배합, 제조법을 연구한 끝에 끌리 스칼프 샴푸와 끌리 앰플 트리트먼트가 탄생했다.
8일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 입점된 끌리 제품 2종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탈모 증상 완화 인증을 받은 기능성 화장품으로 살리살릭애씨드, 판테놀, 멘톨 성분이 함유됐다.
끌리 스칼프 샴푸는 세포 자생력을 높이는 EGF(SH-올리고펩타이드)와 두피, 모발에 수분을 더하는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건조로 인한 가려움, 비듬, 각질 등 두피 고민과 탈모 증상 및 푸석한 모발이 고민인 사람들에게 도움을 준다.
끌리 앰플 트리트먼트는 헹군 후 잔여물로 모공이 막히는 것을 방지하고자 실리콘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했다. 하이드롤라이즈드 케라틴과 7종 단백질(아미노산 복합물)을 함유했다.
윤수인 끌리 대표는 "끌리는 한두 번 사용만으로도 차이를 느낄 수 있도록 제품력에 진심을 담아 만들었다"면서 "롯데 온라인 면세점을 시작으로 글로벌 진출에도 박차를 가해 두피, 헤어 고민을 가진 소비자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고 전했다.
끌리는 롯데 온라인 면세점 입점 기념으로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서 기존 면세가에 30%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일반 구매 고객은 온라인 자사몰 및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웰빙뉴스
skysun060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