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정상급50인 피트니스스타들의 전쟁 NICA스타워즈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7-08-30 13:05 댓글 0본문
사진 : 니카 코리아 스타워즈 2017년 공식포스터 (사진 : 니카공식SNS)
오는 9월 3일 일요일 니카코리아는 국내 정상급 50인이 참가하는 피트니스대회의 스타들이 경쟁하는 대회 스타워즈를 개최한다. 장소는 서울시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 2017 니카 스타워즈” 는 국내외 피트니스계 최정상급 50명의 배테랑 보디빌더 및 피지크 선수가 한자리에 모여 최고의 피트니스 선수를 가리는 대회이다.
대회에 앞서 “니카 코리아” 측은 지난 24일 수요일부터 “니카 코리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보디빌딩과 핏 모델비키니, 어슬레틱 피지크 총 네 종목에 참가한 선수들의 인기투표가 진행되었다. “니카 코리아”는 다양한 피트니스대회 유치와 문화를 제작, 브랜드가치 상승을 통한 기업홍보, 선수들에게는 방송진출, 모델, IFBBPRO, 스포츠모델 등 다양한 기회제공을 목적으로 두고 있다.
본 대회의 ARS수익금은 ‘사랑의 열매’사회복지 공동 모금회에 기부되며, 각 부문별 우승자와 우수성적을 거둔 선수의 이름으로 기부된다는 것이 이번 대회의 “니카 코리아”의 설명이다.
사 진 : 비키니 이지혜선수 (사진 : 니카공식SNS)
이날, “니카 코리아스타워즈”에 가수 “DJ DOC” 김창렬 대회장과 김준수 니카코리아대표 외 대회관계자가 참여하며, 공정한 심사를 위해 심사위원으로 귀빈을 초청했으며, 귀빈으로는, 배우 홍석천, 이상아, 김형종, 앙그레김의 아들 김중도대표 등이 참여한다.
이날대회는, “2017 니카코리아 스타워즈” 어슬레틱 피지크 부문에 양재우, 강문석, 권석현 외 5인이 참가하고, 보디빌딩 부문에 ‘헤라클레스’최준(37), 김창근 외 7인이 참석해 우람한 근육을 뽐낼 예정이다. 여성비키니에 미녀 피트니스스타 김민지(27), 최귀비, 심미정, 에이미 등이 참가할 예정이다.
웰빙뉴스스포츠보도국
기사승인 :서병진
skysun040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