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SERUMKIND)’, ‘W컨셉’, ‘비이커’입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0-01-09 10:38본문
복잡한 스킨케어 루틴을 벗어나 가장 이상적인 스킨케어를 제안하는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SERUMKIND)’(사진)가 1월 6일 온라인 편집숍 ‘W컨셉’ 런칭에 이어 1월 9일 멀티 편집숍 ‘비이커 (Beaker)’ 청담점과 한남점에 입점한다.
‘세럼카인드(SERUMKIND)’는 ‘미니멀케어’와 ‘스킵케어’ 등의 트렌드를 기반으로 복잡한 스킨케어 대신 단순 명료한 기능의 세럼 하나로 피부를 가꾸는 신개념 ‘싱글케어’를 제안한다.
세럼카인드만의 ‘싱글케어’를 실현하기 위해 5가지 대표적인 피부 고민을 해결할 고함량, 고효능의 원료를 담은 세럼 5종을 선보임으로써 시장에 유니크한 포지션을 선점했다는 평. 건강한 피부와 아름다운 삶이 균형을 이루는 이상적인 세럼라이프를 선도한다는 계획이다.
에센스, 앰플, 크림, 마스크팩 등의 관리 단계를 최소한으로 줄이는 ‘스킵케어’를 기반으로 한 세럼카인드는 영양 과잉 공급으로 인한 트러블 및 유수분 밸런스 붕괴를 방지하는 세럼 5종으로 시작을 알린다.
글로벌 기준(NoNo List)에 따른 유해 성분 배제와 동물성 원료 무첨가 및 동물 보호 정책(Cruelty Free)과 재활용 및 재사용이 가능한 자연친화적 패키지(ECO Package) 등을 전 제품에 반영해 진정한 ‘클린 앤 비건 뷰티’를 실현하고자 했다.
11월 런칭 이후 독특한 컨셉과 유니크한 감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세럼카인드’(SERUMKIND)는 이번 온라인 편집숍 ‘W컨셉’에 입점을 통해 온라인 유통 채널을 확장했다.
또한 멀티 편집숍인 ‘비이커’ 청담점과 한남점을 비롯해 럭셔리 리조트 아난티 입점을 준비하는 등 오프라인까지 유통망을 확대해 고객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더불어 ‘W컨셉’ 온라인 스토어 입점을 기념하여 1월 6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품 2개 구매시 미니어처 제품 1종을, 본품 5개 세트 구매 시 미니어처 전 종이 담긴 미니 키트(25,000원 상당)를 증정할 예정. 또 5% 할인이 가능한 브랜드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세럼카인드(SERUMKIND)의 홍승우 씨티케이브랜드랩 대표는 “씨티케이브랜드랩에서 새롭게 선보인 세럼 전문 브랜드 세럼카인드가 11월 첫 론칭에 이어, 온라인 편집숍과 오프라인 스토어까지 입점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며, “앞으로도 유통망을 점차 확대해 많은 고객분들을 찾아 뵙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세럼카인드’는 ‘세럼카인드’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하여 2020년 1월 6일부터 온라인 편집숍 ‘W컨셉’과 1월 9일 멀티 편집숍 ‘비이커’ 오프라인 매장(청담점/한남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후에도 2월에는 럭셔리 리조트 아난티코브 부산의 '이터널저니' 와 아난티남해의 '이터널저니' 매장 및 'A마켓' 입점을 준비하고 있다. 이창주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