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익사이팅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미디어 행사 진행 > 스포츠/연예뉴스

본문 바로가기
    • 맑음
    • 25.0'C
    • 2024.06.01 (토)
  • 로그인

스포츠/연예뉴스

아모레퍼시픽, ‘익사이팅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미디어 행사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19-10-14 15:58

본문

아모레퍼시픽이 지난 10월 7일(월)부터 13일(일)까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익사이팅 아모레퍼시픽(Exciting Amorepacific)’ 글로벌 미디어 행사(사진)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의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아세안 사업에 대한 활약상을 알리고자 마련했다.  

행사에는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아세안 5개국 55개 미디어와 인플루언서, 현지 고객 및 아모레퍼시픽 아세안 법인 임직원이 참석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지 미디어 대상 컨퍼런스와 기업 및 주요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 

11일(금)에 열린 미디어 컨퍼런스는 아모레퍼시픽의 아세안 사업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아세안 5개국의 55개 미디어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아세안 사업 전략을 발표한 아모레퍼시픽 나정균 아세안 지역 법인장은 “아세안은 밀레니얼 고객과 디지털화로 인해 꾸준한 성장이 기대되는 역동적인 시장”이라며 “신규 국가 및 도시 진출, 브랜드 포트폴리오 다변화와 함께 디지털을 통한 고객 경험 확대와 유통 채널 다각화에 집중하여 더 많은 아세안 고객에게 아모레퍼시픽의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아모레퍼시픽은 핵심 성장 시장인 아세안에서 2023년까지 매출 5,000억 원을 달성한다는 계획이다. 

이어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사이언스 랩 권이경 수석 연구원은 자사 스킨케어 제품의 기술력과 차세대 스킨케어 연구에 대해 발표했다. 또 아모레퍼시픽 이진수 메이크업 마스터의 메이크업 시연 및 뷰티 클래스도 진행했다. 

행사 기간 동안 자카르타에 위치한 센트럴 파크 몰에는 아모레퍼시픽과 주요 브랜드를 위한 팝업 스토어를 운영했다. 기업 부스에서는 아모레퍼시픽의 역사와 헤리티지, 창립 이래 이어온 혁신의 DNA를 감상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전시했다.

‘축제(Carnival)’ 테마로 꾸며진 브랜드 팝업존에는 설화수, 라네즈, 이니스프리, 마몽드 등 브랜드별로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를 진행해 브랜드 콘셉트와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1998년 베트남에서 아세안 사업을 시작한 아모레퍼시픽은 현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필리핀에서 적극적인 사업 확대를 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유어 라이프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아세안 고객에게 존경받는 기업이 되고자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창주 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성남시자원봉사센터
      가로등
      광고문의


    영상갤러리

회사소개 | 개인정보처리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 청소년보호정책 | 모바일버전
 
등록번호 : 경기아00088 발행인: 김판용 편집인:김판용 취재본부장:이창주 보도본부장:이홍우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2980번지 15호 대표전화 010-5281-0007
사업자등록번호 : 129-36-69027 인터넷신문 등록일자 : 2007년 1월30일 웰빙뉴스창간일 : 창간일 2005년 8월
웰빙뉴스 서울지사 주소 변경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87-1 동암빌딩 4층 싸이그룹 02-529-3232

Copyright ⓒ 2014 www.iwellbeing.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