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특수 스타킹 판매기대. “비비안, 매출 전년보다 321% 급증...온라인 판매율성장세” > 스포츠/연예뉴스

본문 바로가기
    • 구름 많음
    • 11.0'C
    • 2021.10.16 (토)
  • 로그인
사이트 내 전체검색

스포츠/연예뉴스

가을 특수 스타킹 판매기대. “비비안, 매출 전년보다 321% 급증...온라인 판매율성장세”

검정색스타킹 신으면 추위견딜 수 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병진 작성일 21-10-11 00:45

본문

34e6fde5182070ba6992435ed9f8b0f6_1633880618_26.jpg 

국내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VIVIEN)은 올해 5월부터 7월까지 온라인 매출을 집계한 결과 전년 동기대비 321% 증가했다고 밝혔다.


비비안은 온라인몰을 재정비한 올 5월부터 7월까지의 온라인 전체 매출을 집계한 결과 3억 4900만원을 거둬, 전년 동기대비 321% 증가 했다고 밝혔다. 


특히 공식 온라인몰 7월 매출은 5월에 비해 약 250% 증가한 2억 여원을 기록하는 등 언택트 시장 중심의 판매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비비안은 국내 백화점, 전문점 등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중심으로 판매되는 브랜드였으나, 최근 언택트 시장이 성행함에 따라 지난 5월 공식 온라인몰을 재정비했다.


이와 함께 온라인 판매 채널을 카카오, 네이버 등은 물론 오픈마켓으로 다각화하여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린 것이 매출 증가의 주요인으로 회사 측은 분석했다.


비비안 공식 온라인몰은 자사몰 내 카테고리를 확대하면서 브랜드도 늘렸다. 로즈버드, 판도라, 수비비안 등 가성비 높은 브랜드를 판매하며, 애슬레저 아이템, 마스크, 스타킹 등 상품 품목을 보강했다.


또한, 역시즌 프로모션을 통해 스타킹, 타이즈 제품을 가을, 겨울 시즌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비비안 온라인사업팀 이경신 팀장은 "공식 온라인몰 외에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의 온라인 전용 상품을 선보이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며 "비대면 소비 패턴의 변화를 반영해 온라인 사업을 지속 강화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34e6fde5182070ba6992435ed9f8b0f6_1633880662_89.jpg
 

흔히 여성들은 봄에는 살색 스타킹을, 가을과 겨울에는 검정색 스타킹을 선호하는데, 추운 날씨에 여성들이 검정색 스타킹을 신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다.


검정색스타킹을 신으면 추위를 견딜 수 있다.검정색의 열 흡수율이 높아 다른 색의 스타킹에 비해 훨씬 따뜻하기 때문이다. 


또한 검정색은 수축색(물체를 작아 보이게 하는 색)에 속하기 때문에 다리를 실제보다 가늘게 보이는 착시효과를 준다.


추운 날씨에 따뜻함도 잡고, 푹푹 찌는 살에 감추기 바쁜 몸매를 좀 더 날씬하게 보여줄 수 있는 검정색 스타킹이야말로 가을철 최고의 패션아이템이다. 



웰빙뉴스

승인 : 서병진

사진 모델 : 김진영 young_0179@naver.com

skysun0604@naver.co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 개인정보처리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 청소년보호정책 | 모바일버전
 
등록번호 : 경기아00088 발행인: 김판용 편집인:김판용 취재본부장:이창주 보도본부장:이홍우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2980번지 15호 대표전화 010-5281-0007
사업자등록번호 : 129-36-69027 인터넷신문 등록일자 : 2007년 1월30일 웰빙뉴스창간일 : 창간일 2005년 8월
서울지사 : 서울시 서초구 언남길 70 제이플러스빌딩 2F

Copyright ⓒ 2014 www.iwellbeing.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