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검색 결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체검색 결과

  • 게시판1개
  • 게시물10개
  • 1/1 페이지 열람 중
상세검색

창업/프랜차이 게시판 내 결과

  • 2021년 개원 이후 ‘오직 환자만을 생각하는 진실된 병원’이라는 목표를 갖고 지역사회에 큰 버팀목이 되기 위해 노력해온 척추관절 병원 바로병원(병원장 신승준)이 ‘곧바로병원’으로 상호를 변경하고 대대적인 브랜드 개편을 펼친다.곧바로병원은 새로운 이름으로 새롭게 도약하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곧바로병원’으로 네이밍을 변경하고, 브랜드 개편을 단행했다고 31일 밝혔다.급변하는 4차산업혁명에 발맞춰 의료기관들의 혁신이 절실한 가운데 곧바로병원은 음성인식 AI 수술실시스템 구축을 통해 환자 안정성을 증대시켰으며, 국내 최초로 자체…

  • 아모레퍼시픽의 홈 에스테틱 브랜드 홀리추얼(HOLITUAL)이 피부에 영양을 채워주고 매끈한 윤기를 선사하는 고영양 아로마 밤인 ‘뉴트리 엘릭서 밤’을 선보인다.뉴트리 엘릭서 밤(NURTI ELIXIR BALM)은 강인한 생명력과 뛰어난 효능으로 고대부터 피부 미용에 사용한 헤이즐넛, 아보카도, 아르가니아 등 열매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준다. 또한, 아카시아, 엘더플라워, 네롤리 등 화이트 플라워로부터 얻은 ‘블랑 에플로에센스TM(Blanc Effloessence)TM’ 성분이 피부 진정, 보습, 탄력 개선을 도와 …

  • SPC 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이 쫄깃한 식감이 특징인 이색 음료 ‘커피젤리’ 광고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이번 던킨 광고는 커피에 젤리를 넣어 식감을 살린 ‘커피젤리’를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광고의 주제는 ‘던킨 커피젤리, 세상 커피를 씹어먹다!’로, 음악개그로 인기를 얻은 개그맨 카피추(추대엽)를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 영상 속 카피추는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젤리가 왜 거기서 나와~’, ‘젤리가 왜 커피에서 나와~’, ‘마음껏 씹어 보라고~’ 등 유명 대중가요 선율을 활용해 귀에 쏙쏙 박히는 가사를 선보인다.이번 …

  •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현대인의 체지방 감소와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순수 녹차 정제 ‘메타그린 골드’를 새롭게 출시했다.바이탈뷰티 ‘메타그린 골드’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오설록 농장에서 생산한 유기농 녹차를 원료로,카테킨과 비타민C, 비타민D, 다섯 가지 녹차 유래 성분(녹차꽃, 녹차씨, 녹차플라보놀, 녹차다당체, 제주녹차추출물), 독자적인 기술로 세 가지 녹차 성분을 배합한¹ 카테플러스™를 함유했다.지방, 당, 나트륨을 과도하게 섭취하는 현대인의 식습관과 콜레스테롤, 체지방 관리가 어려…

  • 다가오는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아 많은 이들이 영화 관람, 여행 등 각종 연휴 계획을 세우기에 분주하다. 복잡한 교통 체증을 이겨내기보다 소소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추석 특집 TV 프로그램∙영화 감상을 하려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러한 가운데 집 근처에서 온 가족이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크린 스포츠가 이색 놀이문화로 눈길을 끌고 있다.가을 야구 시즌을 맞아 야구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실내에서 야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스크린야구 또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의 경우, 업…

  •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화끈하게 매운 맛을 보여주는 신메뉴 ‘핫칠리씨치킨’을 새롭게 출시했다.이번에 선보인 ‘핫칠리씨치킨’은 자극적이고 매운맛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입 안 가득 느껴지는 깊은 감칠맛에, 먹으면 먹을수록 고추씨의 화끈함을 느낄 수 있다.‘핫칠리씨치킨’은 약 두 달 동안 한정 판매하며, 특수 매장을 제외한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또한 KFC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 2일까지 ‘핫칠리씨치킨’ 5조각을 기존 가격에서 약 34% 할인된 가격인 8,900원에 할인 판매한다.KFC …

  • 최근 레트로(Retro)로 불리고 있는 ‘복고 열풍’을 골프장에서도 경험할 수 있어 이목을 모으고 있다.골프코스 서비스 전문기업(Golf Course Service Company)인 골프존카운티가 지난 5월 1일(수)부터 5월 19일(일)까지 ‘골프존카운티 순천’에서 레트로 무드의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7080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7080 이벤트는 골프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는 골프존카운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골프존카운티 순천을 방문한 고객 중 7080세대에게는 학창 시절 옛 추억을 선물하고…

  • 전통문화 테마파크 한국민속촌이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8일(토)부터 겨울축제 시리즈 1탄 ‘추억의 그때 그놀이’ 행사의 막을 올린다. 이번 축제는 8090 시대의 향수를 부르는 복고 콘셉트 축제로서 추운 겨울 잊지 못할 추억과 재미를 동시에 안겨주는 세대공감 축제다.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축제는 그 규모와 프로그램, 콘텐츠가 한층 풍성해졌다. 놀이마을 광장에 라디오 DJ 부스, 동네 골목길, 흑백 사진관, 문방구 등 8090 시대를 연상하게 만드는 거대한 세트장이 들어선다.라디오 DJ 부스가 마련된 메인 무대에서는 매주 주말마…

  • 티켓몬스터김동현실장과 봉추찜닭 장준수대표(사진 왼쪽)가 상호협력양해각서 봉추찜닭은 티켓몬스터가 개발한 고객관리 솔루션인 ‘티몬플러스’를 도입하고 두 회사간 협력관계를 강화하기로 했다. 봉추찜닭(대표 장준수)과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는 티몬플러스 기술을 활용한 사업 활성화를 위해 양사가 전략적 협력관계를 확대해 나가기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사진 참조> 이번 MOU를 통해 봉추찜닭은 서울 경기 등 40매장에 티몬플러스를 도입하고 본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한다. 이용금액에 따라 고객 등급을 3…

  • 갈비 전문 외식 브랜드 ‘송추가마골’이 25일 인천 구월점을 오픈한다. 송추가마골 인천 구월점은 송추가마골의 첫 인천지역 지점으로, 2층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꾸려졌다. 1층에는 커피와 각종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 1981’을 오픈해 복합 레스토랑의 면모를 갖췄다. 인천 구월점의 주력 메뉴는 가마골갈비, 한우등심, 한돈양념구이, 갈비탕이다. 여기에 숯불불고기 쌈밥정식, 즉석불고기정식을 런치메뉴로 마련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양질의 메뉴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그동안 양주, 포천, 은평, 의정부 등 서울과 경기권 일부 지역…

Copyright ©iwellbeing.net/.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등록번호 : 경기아00088 발행인: 김판용 편집인:김판용 취재본부장:이창주 보도본부장:이홍우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2980번지 15호 대표전화 010-5281-0007
사업자등록번호 : 129-36-69027 인터넷신문 등록일자 : 2007년 1월30일 웰빙뉴스창간일 : 창간일 2005년 8월
서울지사 : 서울시 서초구 언남길 70 제이플러스빌딩 2F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