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성공시대



대전시,“페이스북의 모든 것을 알려 주마”


- 최호준 페이스북 글로벌 홍보 책임자 강연, ‘모바일소통과 홍보방법’-
서병진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12.06 20:04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페이스북을 효과적으로 즐길 수 있는 포럼이 열린다.

 대전광역시는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와 함께 8일 오후 2시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 다목적홀에서 '소셜미디어로 소통하는법'을 주제로 '2017 대전소셜미디어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럼에는 최호준 페이스북코리아 이사(글로벌 영업부문 책임자)와 이현진 노피커뮤니케이션 이사가 나와 페이스북의 소통과 효과적인 광고에 대한 발표를 한다. 페이스북코리아 홍보책임자의 대전지역 강의는 처음이다.

 최호준 이사는 야후, 네이버 등 여러 IT기업을 거쳐 현재 페이스북코리아에서 글로벌 영업과 기술 등의 책임자로 근무하며, 페이스북 고객사들이 페이스북을 효과적인 광고채널로 활용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역할을 맡고 있다.

 최 이사는 100분에 걸쳐 'Facebook의 현재와 Facebook으로 잘 소통하는 Tip 7가지', 'Data에 기반한 마케팅' 등 페이스북을 통한 영업전략과 소통에 대해 발표할 계획이다.


 이현진 이사는 '페이스북 타켓팅 광고' 등 페이스북을 통한 광고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할 예정이다.

 포럼은 무료이며,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시는 앞으로도 소셜미디어 활용과 확산을 통해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시민이 SNS를 활용해 보다 쉽게 시정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방침이다.


기사승인 :서병진
skysun0408@hanmail.net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