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트니스/뷰티



“50인 별들의 전쟁” 니카코리아 스타워즈대회 성황리종료


서병진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9.04 15:55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지난 3일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대한민국 새로운 피트니스혁명’ 니카코리아 2017 스타워즈가 개최되었다.


2017년 니카 코리아 스타워즈는 국내외 정상급 피트니스선수 54명의 베테랑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고의 피트니스선수를 가리는 대회를 열었다.




이번 대회는, 신수지, 방송인 홍석천, 이상아 등이 게스트와 심사위원으로 참가하였고, 그 외 2017 니카코리아 오버롤 구현호선수 등 피트니스관련 인사들이 심사를 맡았다. 그중에 방송인 홍석천은 다양한 피트니스대회에 참가하여 게스트와 심사위원으로 위촉되는 단골 스타이다.



이날대회의 모든 수익금은 인천사회복지공동모금회 협약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이날 대회의 심사점수는 점수표를 공개하여 공정한 심사를 위해 노력했다.



이날대회에서 최종1위는 보디빌딩선수 김창근이 차지했다. 김창근 선수는 수상 후 눈물을 보이며, 피트니스 별들의 축하를 받았다. 이로써, 김찬근 선수는, 선수들 중 최고 선수의 자리에 올랐다.




웰빙뉴스스포츠보도국

기사승인 : 서병진

skysun0408@hanmail.net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