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연예



KBS 전국노래자랑 가평군편 10월 10일까지 신청 하세요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9.16 22:36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가평군은 제
50회 군민의 날(10.9)을 맞아 군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KBS 전국노래자랑 가평군편'을 개최한다며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오는 1012일 오후 1시 문화예술회관에서 예심을 치르고, 본선은 1014일 토요일 오후 1시 자라섬 서도(다목적 운동장)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예심 접수기한은 1010일까지로 군청 문화체육과 및 각 읍·면사무소 방문신청 또는 전자우편(himin74@korea.kr)으로 신청 가능하다.

군은 신명나는 노래와 춤을 맘껏 뽐낼 수 있는 자리로, 끼와 재능이 넘치는 군민과 직장인의 많은 참여를 위해 홈페이지, 전광판, 현수막, 포스터, 안내문 등을 활용, 적극 홍보키로 했다.

군 관계자는 이번 KBS 전국노래자랑 가평 편을 통해 군민화합 분위기 조성 및 애향심을 고취하고 문화예술 욕구 충족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함은 물론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창조도시 가평을 전국에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