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니언



경기도 의정부시의회의 오범구의장 신년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0.12.23 15:18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존경하는 46만 의정부 시민 여러분!

다사다난 했던 경자년 한 해가 지나가고 희망 가득찬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성실과 신뢰, 여유와 평화”를 상징하는 신축년 새해를 맞아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행운과 평안함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지난 한 해 저를 비롯한 의원 13명은 코로나-19의 몹시 어려운 상황 하에서도  나름 원 포인트 임시회를 통하여 「코로나-19 피해관련 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시세감면동의안」, 「재난기본소득 지급 등에 관한 조례안」을 의결하는 등 시민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만, 이러한 노력도 아직 시민여러분에게 피부에 와 닿는 도움이 되기에는 많이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랑하는 시민 여러분,
금년에는 코로나-19를 극복하고, 경제가 힘차게 뛰며, 도약하는 한 해가 되도록 저를 비롯한 의정부시의회 의원 모두는 시민의 편에서 올바른 의정활동에 더욱 더 박차를 가하면서 다음의 의정방향을 토대로 시민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먼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서민생활 안정 지원 등의 시민들이 체감하고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각종 방안을 적극 추진해나가겠습니다.
다음은, 민생 현장을 발로 뛰는 “현장 중심의 의회”가 되겠습니다.
‘현장 속에 답이 있다’라는 기치로,  곳곳의 관내 현장을 살피며 시민들의 작은 목소리 하나하나에도 귀 기울여 듣겠습니다.
끝으로, 의회·집행기관·시민과 함께 호흡하는 “소통 중심의 의회”로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항상 열린 자세로 경청하며 시민들의 도출된 다양한 의견을 의정에 반영하여 행복한 의정부시를 만들기 위해 힘쓰겠습니다. 

의정부를 사랑하시는 46만 시민 여러분!
지난 해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올 한해에도 의정부시의회가 더욱 힘차게 순항할 수 있도록 변함없는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새해에는 코로나-19 종식을 희망하며,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 언제나 건강하고 행복한 웃음소리가 가득하시길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21년 1월     의정부시의회의장  오범구의장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