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TOP 뉴스



의왕시, 설 명절 맞아 이웃돕기 후원 이어진다


관내 기업 및 단체에서 따뜻한 후원
방필정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2.13 18:56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설 명절을 맞이하여 의왕시 관내 기업과 단체에서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후원성금(품) 전달이 이어지고 있다.

㈜현성정밀기계에서 즉석식품 선물세트 450개, 백운밸리효성 입주예정자 위원회에서 성금 1,420,000원, (사)경기도자동차검사정비사업조합 안양지역협의회에서 성금 2,000,000원, ㈜희망에서 두유 330상자(1상자 24개입), 의왕시 농업인단체협의회에서 쌀국수 20상자 및 쌀떡국 20상자, ㈜지에스리테일(GS수퍼마켓 의왕점)에서 생필품 선물세트 100개를 전달했다.

특히, ㈜현성정밀기계와 ㈜지에스리테일(GS수퍼마켓 의왕점)은 매년 명절 때마다 과일과 선물세트 등을 기탁하며 이웃돕기 후원에 적극 앞장서고 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매년 저소득층 주민들을 위한 관내 기업과 단체의 나눔활동에 감사드린다”며,“많은 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아져 더욱 훈훈한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의왕시는 전달 받은 후원품들을 관내 차상위계층, 한부모가정 등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