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TOP 뉴스



울산시. 153셀라음악학원 이색 “아이들의 꿈꾸는 음악회”로 눈길.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10.16 17:31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사 진: 153셀라음악학원 정기연주회 "꿈꾸는 아이들의 꿈꾸는 음악회"

이젠 학예회가 아닌 아이들이 직접 연주자가 되어보는 이색 음악회를 주기별로 열어 아이들을 꿈을 키워주는 음악회를 열고 있는 이색학원이 눈길을 끌고 있다. 



사 진 : 153셀라음악학원 정기연주회 연주학생

울산 J아트홀에서 진행된 이 연주회는 “153셀라음악학원 정기연주회”로 준비된 연주회로, 준비된 연주 홀부터 연주자들의 의상과 분장, 음악연주가 여느 대학음악회를 방불케하는 수준으로  아이들의 연주회라고는 믿기 힘들 만큼 연주회 완성도를 높였다.

이 연주회의 특별한 부분은 아이들이 하나의 동요를 여러가지 장르로 편곡해서 연주하는 ‘편곡연주’를 선보였는데 이는 적어도 전공을 목표로 하는 고등학생정도가 되어야 가능한 수준으로 알려져 있지만, 초등생들이 직접 편곡연주를 진행하였다.



사 진 :153셀라음악학원 서형준 대표 

이번 공연은 ‘소리엔터테인먼트’가 기획, ‘153셀라음악학원’의 주최로 진행 되었다. ‘153셀라음악학원’의 서형준 대표는, ‘ 피아노를 즐겁고 재미있게 연주할 수 있게 만드는 것이 진정한 음악교육이며, 아이들과 피아노가 친구가 되었을 때 진정한 음악이 탄생한다.’ 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153셀라음악학원은, 아이들이 단순한 피아노 수업을 넘어서 연주력을 극대화 시키는 프로그램을 연구 개발하여 요즘 세대와 맞는 트렌드를 지향하는 음악교육전문기관으로 현재 울산지역 무거동, 매곡동, 양정동(1,2점), 화봉동, 약사동, 야음동, 천곡동 등 8개의 학원으로 운영되고 있는 프랜차이즈식 음악학원이다. 

웰빙뉴스
취재 : 김지은 
승인 : 서병진 副사장
skysun0408@hanmail.net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