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의명사칼럼



웰빙뉴스 기해년2019신년사/국내 1세대 인터넷언론사로서의 기능을 위해 최선


웰빙뉴스 서병진 副사장 2019년 신년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1.05 22:42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사 진 : 웰빙뉴스 副사장 서병진 

[웰빙뉴스] 존경하는 독자 여러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독자여러분의 애정 어린 시각과 애독으로 우리 웰빙뉴스가 한 단계 더 성장하는 한해가 되었습니다. 

우리 웰빙뉴스사 의 모든 임직원 및 발행인 김판용님과 대표이신 윤종영박사를 대신하여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희망찬 복을 주는 행운의 상징인 황금돼지띠 새해를 맞이하여 항상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풍요가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저희 웰빙뉴스신문사는 작은 언론사이지만, 언론의 기능을 충실하게 수행해 가기위해 계속해서 들어오는 제보 및 언론보도를 통해 시민의 생각을 전하고, 국민의 시각으로 세상을 보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3.1 독립만세운동과 임시정부 수립100주년이 되는 해이며, 동시에 북핵문제의 해결을 위한 남북 간은 물론 북미를 비롯하여 중국, 러시아, 일본 등 여러 주변국들과의 긴밀한 협조체제가 필요한 중요한 한반도 평화정책을 위한 중요한 시기라고 생각됩니다. 

이러한 시기 속에서도 현제 국가는 저조한 청년실업문제와, 더불어서 나오는 경제, 사회, 문화 등 어느 한곳도 안정되지 않은 매우 불안정한 생태를 보이고 있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계속 되는 불황속에서 인구문제, 노인문제, 환경문제 등 다수의 해결해야 할 과제들이 더 좋은 방향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저희 웰빙뉴스는, 신중한 사고와 투철한 국가관, 민족관으로 국론분열 및 사회적 갈등에서 벗어나 사회가 안정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동시에 언론으로서의 기능을 충실하게 수행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독자 여러분!

우리 웰빙뉴스는, 웰빙을 주재로 하는 문화, 사회, 스포츠, 건강, 정치 등 다양한 사회적인 변화에 발맞추어 다변화된 주제로 독자여러분에게 다가서겠습니다. 

금년 한해 저희 웰빙뉴스는, 전 직원이 한 몸이 되어 독창적인 콘텐츠를 제작하고 신문사로서의 최고의 브랜드를 창출하는 데에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웰빙뉴스 사는 오직 팩트에 입각하여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로 언론의 기본을 지키고, 사회에 이바지 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작은 곳부터 서서히 밝혀 나가겠습니다. 

계속해서 오는 미세먼지와 자연재해는 이제는 피해갈수 없는 재난입니다.   

우리 신문사는 웰빙환경 파트에 더욱 신경 쓰겠습니다. 더 나은 인류애를 통해 국가를 깨끗이 하고, 세계를 청결히 해 나갈 방법을 모색하겠습니다. 또한 트렌드한 부문과 환경을 결합하여 환경문제를 모두에게 알리고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건강하고 깨끗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아울러 공정성과 객관성을 잃지 않고 항상 사회정의에 입각하여, 당파를 초월한 언론으로서의 본연의 비판기능에 충실하며 언론의 책임과 품위를 중시하는 늘 깨어있고 미래를 보는 정론의 초석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저희 웰빙뉴스를 아껴주시고 애독해주시는 애독자 분들께 다시 한 번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또한 기해년 새해에도 독자여러분의 변함없는 애정과 조언을 통해 우리 웰빙뉴스언론사가 한층 더 독자여러분들과 함께 성장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9년 기해년 새해에 여러분들의 가정에 축복과 건강 진정한 웰빙이 가득하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웰빙뉴스 副사장 서병진 

웰빙뉴스스포츠보도국편집국
skysun40408@hanmail.net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