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푸드



여름 입맛 돋울 새로운 개념의 신메뉴 속속 출시!


‘돈까스냉라멘’ ‘통새우냉라멘’ 경쟁에 합류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6.25 14:24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프랜차이즈업계가 여름맞이 신메뉴를 속속 내놓으며 경쟁에 돌입했다. 외식업계에서는 기존의 냉면이나 콩국수가 대표적 여름 메뉴로 자리잡아왔다.


하지만 냉면은 만원대를 육박하는 가격시대로 되었고 콩국수는 콩의 원산지 부담과 메뉴에 비해 가성비가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어왔다. 이제 외식의 소비트랜드가 다양한 입맛을 요구하기 때문에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새롭고 소비자의 입맛을 잡아당길 수 있는 새로운 메뉴가 필요했던 것이다.





대표적인 예로 마카나이를 들 수 있다. 마카나이는‘매운돈코츠라멘’이라는 대표 메뉴로 참신한 바람을 일으키며 성장하고 있는 프랜차이즈업체이다.
1단계~15단계 까지의 매운맛 레벨에 도전하는 아이디어로 젊은계층에게 인기를 얻어왔다.





마카나이는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입맛과 여름시즌을 대비해 ‘돈까스냉라멘’과 ‘육회물회냉라멘’ 을 출시하여 ‘냉라멘’의 여름시장을 활짝열었다.


맛을 본 손님들과 타 업계에서도 냉면과 콩국수와는 전혀 다른 시원한 여름 신메뉴에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올 여름 무더위를 잊게해 줄 신선한 입맛이 기대된다.


-웰빙뉴스- 김철수 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