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성공시대



이지애·김정근 아나운서 헌혈홍보대사 위촉


- 국민건강 수호 활동에 기여 영광, 중장년층 헌혈참여 유도 다짐 -
서병진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1.07 19:14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사진 :이지애 김정근아나운서 헌혈홍보대사위촉.


대한적십자사는 부부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지애·김정근 아나운서를 신임 헌혈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위촉식은 11월 20일(월) 대한적십자사 본사 회장 접견실에서 진행되었으며, 박경서 대한적십자사 회장이 위촉패를 전달했다.



 대한적십자사는 “저출산 고령화에 따른 헌혈인구구조 조정이 필요하다. 중장년층의 헌혈참여가 절실하다. 이지애·김정근 아나운서의 바르고 건강한 이미지가 중장년층을 헌혈로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지애·김정근 아나운서는 “의료기관과 함께 국민건강을 지키는 대한적십자사 혈액관리본부의 헌혈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중장년층 헌혈 활성화라는 중요한 임무를 잘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위촉 소감을 밝혔다.


 대한적십자사는 이번 홍보대사 위촉이 장기적으로는 중장년층 헌혈활성화에, 단기적으로는 다가오는 동절기 혈액수급 개선에 기여 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지애·김정근 아나운서는 각 KBS,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해 프리선언 후, SBS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 JTBC「TV정보쇼 오!아시스」, MBN「아궁이」, EBS「장학퀴즈-학교에가다」, EBS라디오「행복한 교육세상」등에서 활약중이다.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