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성공시대



피트니스킹-옷캔 연말 ‘의류기부행사’ 피트니스킹 "선한영향력대상"기업상 후보선정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12.08 19:50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사 진 : 박희영 선수(37) 가 피트니스킹을 대신하여 옷캔에 피트니스관련의류를 나르고 있다. 

피트니스 킹(주)현우물산이 지난 2일 대전에 위치한 옷캔에 피트니스관련의류 약 500여점을 기부했다. 



사 진 : 피트니스킹 로고

피트니스킹은, (주)현우물산의 계열사이며 피트니스관련용품 제작회사로 ‘피트니스-킹’을, 답례용품을 만드는 회사로 ‘타올-킹’을 운영하고 있다. 



사 진 : 피트니스킹(주)현우물산 협찬선수 박희영(37)이 옷캔에 피트니스킹의류를 기부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피트니스 킹은, 피트니스 관련 타올, 단체운동복, 맞춤운동복 등의 피트니스관련 의류 등을 제작하고 있다. 또한 스포츠관련 행사에 전국마라톤 행사 등에서 의류 등을 협찬 및 저렴한 가격에 제작하고, 최근에는 헬스관장들의 모임에서 피트니스관련용품의 품질 최고 가격최저가를 선언 관련 운동복지급 판매에 대한 가격차별화를 선언하며 ‘헬관모’(헬스관장모임)에게서 감사장을 받았다. 



사 진 : 피트니스킹 협찬선수 박희영 선수 (37)

이번 피트니스킹은, 2018년인 작년에 이어, 옷캔에 피트니스관련 운동복 약 500여점을 기부하였다.



사 진 : 피트니스킹 이 기부한 의류가 옷캔에 기부되어 피트니스킹 협찬 선수 박희영(37)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기부는, 현 피트니스선수 박희영(37) 선수(피트니스킹 협찬선수)가 피트니스킹을 대표하여 옷캔에 방문하여 기부행사를 갖었다.
 


사 진 : 2019선한영향력대상 포스터 

한편, 피트니스 킹(주)현우물산은, 작년에 이어 사회단체에 기부 및 봉사하는 기업으로 선정되어 사회적 기업으로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9선한영향력대상에서 기업 상에 후보로 선정되었다. 


웰빙뉴스스포츠보도국편집국
기사승인: 서병진 副사장
skysun0408@hanmail.net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