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라이프



꿈과 희망을 위한 장학금 전달!


김판용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8.20 10:15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남부지방산림청(청장 이종건) 직원들의 모임인 ‘월오장학회’는 18일(금) 청사 대강당에서 소년소녀가장 등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희망의 메시지와 장학증서(860만원)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월오장학회는 지난 2002년 12월 26일 남부지방산림청 직원들이 지역사회에 공헌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창립한 장학회이다. 

회원수는 116명에 달하며 매달 월급에서 작은 정성을 모아 장학기금을 마련하고 있다.

매년 지역의 소년소녀가장과 가정형편이 어려운 학생들의 학업을 돕기 매년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108백여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또한 매주 독거노인들에 대한 사랑의 도시락 배달 등 사회복지관을 통한 봉사활동을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에 꾸준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종건 남부지방산림청장은 “앞으로도 남부지방산림청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관심을 가지는 기관으로 거듭나겠다”며 “대한민국의 미래를 짊어지고 나갈 주역인 학생들이 어려운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자신의 재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