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라이프



쿠쿠, 신제품 ‘파미에드’ 침대 출시…고객 반응도 ‘핫’하네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5.02 09:41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본격적인 결혼 시즌이 시작되는 5월은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혼수 준비로 가장 분주한 시기다. 
최근에는 수면의 질을 중시하는 ‘슬리포노믹스’ 트렌드의 영향으로 ‘침대’가 신혼부부들이 가장 고민하는 품목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이처럼 침대에 대한 신중한 선택이 필요한 혼수 시즌, 쿠쿠홈시스에서 렌탈 서비스로 새롭게 선보인 팔로모의 신제품 ‘파미에드’에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쿠쿠홈시스에 따르면 지난달 13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팔로모의 ‘파미에드’의 평균 계약 체결율이 이전 모델 대비 90.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탈리아 명품 침대 브랜드인 '팔로모(Manifattura FALOMO, 이하 팔로모)'의 ‘카멜레온’ 매트리스와 프레임 신제품인 ‘파미에드’ 구성은 새롭고 모던한 디자인 덕분에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쿠쿠홈시스는 일명 ‘이휘재 쌍둥이 침대’로도 유명한 50년 전통의 이태리 명품 침대 브랜드 '팔로모’와 지난 2016년, 팔로모 매트리스의 유통, 판매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제품 ‘파미에드’ 침대에는 홈쇼핑 최초로 프리미엄 스웨이드인 ‘파미에드’ 원단을적용했다. 파미에드 원단은 머리카락 굵기의 1/1000 수준의 초극세사 특수 섬유로 스웨이드의 고급스러운 촉감과 색상은 그대로 살리면서 변색과 탈색에 강해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프레임 전체를 감싸고 있는 파미에드 원단에는 ‘아쿠아클린’이라 불리는 발수 및 방오 처리가 되어있어 습기나 오염 등에 약했던 기존 스웨이드의 단점을 말끔히 해결했다. 
편안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적용한 모던한 디자인도 파미에드 프레임의 장점 중 하나다. 
헤드쿠션은 침대상단에선 푹신한 볼륨감으로 등을 안정적으로 받쳐주고 침대 하단으로 이동시키면 다리 쿠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헤드쿠션을 제거할 경우, 숨겨진 15cm를 추가로 활용할 수 있어 기성 사이즈의 침대 사용에 불편을 겪는 장신 고객들의 경우에도 침대를 개조하는 등의 추가 비용 없이 맞춤 매트리스처럼 사용 가능하다
신제품 파미에드 프레임은 최신 트렌드인 ‘뉴트로’ 느낌이 물씬 풍기는 화사한 스카이블루, 기존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는 북유럽 스타일의 세련된 그레이 컬러 외에 피치오렌지 색상을 더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선택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쿠쿠홈시스가 선보이고 있는 팔로모 매트리스는 2019년형의 새로운 디자인과 함께 이탈리아 직수입 블루텍스, 신소재인 카멜레온 폼 등으로 숙면을 통해 완벽한 휴식을 원하는 신혼부부들의 필수 혼수가구로도 각광받고 있다.
파미에드 프레임과 함께 선보인 신규 매트리스 ‘카멜레온’ 매트리스는 팔로모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체온을 감지해 색이 변하는 신소재인 ‘카멜레온’ 폼을 탑재, 체중을 분산시키고 통기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와 더불어 온도를 유지하는 성질인 정온성을 가진 친환경이태리 직수입 블루텍스를 사용하여, 계절과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을 조성한다. 
여기에 단단함과 푹신함이 조합된 유로탑 형태의 하이브리드 구조로 스프링과 블루텍스의 특장점을 차용, 안락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팔로모는 라돈 테스트를 포함한 국제적인 품질 테스트를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한 이탈리아 명품 침대 브랜드답게 3대에 걸쳐 50년 이상 오직 건강한 수면을 위한 철저한 장인 정신으로 만든 제품”이라며,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파미에드 프레임은 건강하고 편안한 수면 환경 제공은 물론, 세련된 디자인으로 혼수를 고민하는 예비 신혼부부들뿐 아니라 1인 가구, 노년층 등 다양한 가구에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이창주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