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라이프



최상의 수면환경으로 보약 같은 잠…쿠쿠, 팔로모 침대 소비자 관심 뜨거워


카멜레온 매트리스, 단단함과 푹신함 공존해 안락한 잠자리 제공, 통기성 갖춰 여름에도 시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6.07 09:56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우리의 인생의 1/3을 차지하는 수면은 깨어있는 동안 쌓인 피로를 회복하고 에너지 충전을 돕는 중요한 건강 필수 요소이다. 
‘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이 있듯이 충분한 수면은 몸과 마음의 피로를 회복시키며 다음날 정상적인 활동을 돕는다. 
그러나 바쁜 일상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양질의 수면이 어려운 현대인들이 늘어나면서 수면의 질을 높이기 위한 노력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편안하고 안전한 잠자리는 양질의 수면을 위한 중요 조건이다. 
숙면을 통해 완벽한 휴식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쿠쿠홈시스에서 선보이고 있는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팔로모(Manifattura FALOMO, 이하 팔로모)' 침대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실제로 쿠쿠홈시스의 팔로모 매트리스는 올해 1~2월 대비 3~4월 판매량이 20.7% 증가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쿠쿠홈시스는 일명 ‘이휘재 쌍둥이 침대’로도 유명한 50년 전통의 이태리 명품 침대 브랜드 '팔로모’와 지난 2016년, 팔로모 매트리스의 유통, 판매에 대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쿠쿠홈시스의 ‘카멜레온’ 매트리스는 팔로모의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이다. 
체온을 감지해 색이 변하는 신소재인 ‘카멜레온’ 폼을 탑재해 체중을 분산시키며, 통기성이 우수해 여름에도 시원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온도를 유지하는 성질인 정온성을 가진 친환경 이태리 직수입 블루텍스를 사용하여, 계절과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환경을 조성한다. 
여기에 단단함과 푹신함이 조합된 유로탑 형태의 하이브리드 구조로 스프링과 블루텍스의 특장점을 차용, 안락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카멜레온’ 매트리스를 안락하게 받혀주는 ‘파미에드’ 프레임은 홈쇼핑 최초로 프리미엄 스웨이드인 ‘파미에드’ 원단을 적용했다. 
파미에드 원단은 머리카락 굵기의 1/1000 수준의 초극세사 특수 섬유로 스웨이드의 고급스러운 촉감과 색상은 그대로 살리면서 변색과 탈색에 강해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프레임 전체를 감싸고 있는 파미에드 원단에는 ‘아쿠아클린’이라 불리는 발수 및 방오 처리가 되어있어 습기나 오염 등에 약했던 기존 스웨이드의 단점을 말끔히 해결하며 위생적인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
편안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적용한 모던한 디자인도 파미에드 프레임의 장점 중 하나다. 
헤드쿠션은 침대 상단에선 푹신한 볼륨감으로 등을 안정적으로 받쳐주고 침대 하단으로 이동시키면 다리 쿠션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헤드쿠션을 제거할 경우, 숨겨진 15cm를 추가로 활용할 수 있어 기성 사이즈의 침대 사용에 불편을 겪는 장신 고객들의 경우에도 침대를 개조하는 등의 추가 비용 없이 맞춤 매트리스처럼 사용 가능하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팔로모는 라돈 테스트를 포함한 국제적인 품질 테스트를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한 이탈리아 명품 침대 브랜드답게 3대에 걸쳐 50년 이상 오직 건강한 수면을 위한 철저한 장인정신으로 만든 제품”이라며, “쿠쿠홈시스는 팔로모 침대로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로 지친 고객들에게 보약과도 같은 최상의 수면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이창주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