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 라이프



동아오츠카, 이웃 사랑 의미 담은 김장 나눔 활동 펼쳐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동대문구 취약계층 100가구에 김치 전달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11.07 09:40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동아오츠카(대표:양동영 사장)가 6일 임직원 봉사활동 날인 ‘사랑의 이온데이’를 맞아 대한적십자사 서울지사 북부봉사관에서 김장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에는 양동영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50여 명이 참여해 배추 1,000kg의 김치를 담갔다.
임직원은 재료 세척부터 손질, 버무리기 등 김장의 모든 과정에 직접 참여하며 이웃사랑의 메시지를 더했다.
이날 만든 김치는 동대문구 취약계층 100가구로 전달될 예정이다.
동아오츠카는 지난 2009년부터 매월 하루를 ‘사랑의 이온데이’로 지정해 임직원이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올해 들어 10번째 봉사활동인 김장 나눔 활동은 매년 진행하는 대표적인 동절기 사회공헌활동이다.
또한, 대한적십자와 김장 나눔 활동 외에도 제빵∙제과, 국수 나눔 활동 등을 꾸준히 함께하며 전문성을 보유한 지역 유관기관과의 협력 체계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는 “서툰 솜씨지만 우리 이웃이 드실 김치라고 생각하며 정성을 담아 만들었다”며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마음을 모아 사회에 꼭 필요한 기업, 구성원이 되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활동 참여 소감을 말했다.이창주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