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광고뉴스



네네치킨, 한국보육원 등 3곳에 무료 치킨 나눔 행사 진행


운영자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6.03.21 10:35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지난 19일 경기도 양주시에 위치한 아동보육시설 및 중증 장애인 거주시설 3곳에서 치킨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네네치킨 임직원은 학생 약 40여명이 생활하고 있는 한국보육원에 시식차를 이끌고 방문, 즉석에서 직접 치킨을 조리했다.

이번 치킨 나눔 행사에는 네네치킨의 대표메뉴인 스노윙 치즈프라이드 치킨을 비롯해 학생들이 좋아하는 사이드 메뉴 치즈볼’, ‘네네스위틱등이 함께 제공됐다. 조리한 치킨은 빠르게 포장해 인근에 위치한 광명보육원과 요셉의집에도 전달됐다.

네네치킨은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한국보육원과 광명보육원, 요셉의집에 10년째 계육을 후원해왔다.

, 한국보육원에는 매달 소정의 후원금도 함께 전달하고 있다. 2016년부터는 월 1회 시식차로 직접 시설에 방문해 치킨을 나누는 행사도 진행한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치킨을 쉽게 접하기 힘든 지역에 위치한 복지시설을 위해 시식차로 치킨을 제공하는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네네치킨은 앞으로도 단순한 후원으로 그치지 않고 현장에서 몸소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네네치킨은 지난 2011년부터 자사 인기 메뉴 판매금액의 1%'행복나눔N 캠페인' 기금으로 적립, 저소득 및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한 도서 후원 활동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사회 공익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편집부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