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광고뉴스



푸른친구들, 가정의 달 맞아 건강식품 최대 17만 원 할인


운영자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4.25 10:39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발효건강식품 전문기업 ㈜푸른친구들은 가정의 달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오는 5월 31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할인 행사의 포문을 연 것은 푸른친구들의 인기상품 ‘대용량 효소력’이다.
대용량 효소력은 효소력 4박스를 하나로 묶은 실속형 제품으로 5박스 구매 시 무려 16만 6000원이나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현미, 보리, 율무, 흑미를 100% 통발효해 만든 ‘효소력’은 효소를 보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효소는 음식물 분해, 흡수에 꼭 필요한 것으로 효소가 부족하면 뭘 먹어도 몸에 흡수되지 않고 빠져나가게 된다. 그런데 이처럼 중요한 효소는 40세가 넘으면 급격히 줄어들어 소화 기능이 약해지게 된다.

이때 효소력을 먹으면 소화 기능이 강해져 뭘 멀어도 속이 편안하고, 영양분을 잘 흡수할 수 있어 다른 건강식품과 함께 먹으면 더욱 뛰어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마른 몸이 걱정인 사람에게는 발효콩 단백질 보충 식품 ‘하루콩력’이 제격이다.

콩은 소고기보다 단백질 함량이 2배나 많은 최고의 단백질 식품이다. 이처럼 단백질이 많은 콩을 발효한 하루콩력은 단백질 흡수율이 7.5배, 근육 합성에 꼭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류신’ 함량이 28배(일반 콩 대비)나 높다. 여기에 영양분 흡수를 돕는 효소력을 함께 먹으면 단백질을 더 효율적으로 흡수할 수 있어 금상첨화다.

푸른친구들에서는 야윈 부모님께 단단한 몸을 선물하려는 고객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효소력, 하루콩력을 묶은 ‘건강체중 프로그램’ 패키지 3세트를 정가에서 4만 3000원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오랫동안 높은 인기를 누려온 홍삼과 백수오도 빼놓을 수 없다.
푸른친구들의 인기제품 ‘발효홍삼진’은 독보적인 발효기술로 홍삼의 핵심 성분 사포닌을 흡수하기 좋게 분해한 제품이다.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에 따르면 한국인의 37.5%는 사포닌을 분해, 흡수하지 못한다. 하지만 발효홍삼진의 사포닌은 이미 분해된 상태이므로 누구나 홍삼의 강력한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이러한 효과가 있는 발효홍삼진은 10박스를 구매하면 정가에서 10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최근 출시된 신제품 ‘가인 백수오’는 호르몬 요법과 달리 부작용 없이 갱년기 증상 개선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식약처에서 진품 백수오 사용 여부를 확인하는 ‘검사명령제’를 통과해 이엽우피소가 섞일 염려가 전혀 없다는 점이 특징이다. 푸른친구들에서는 백수오가 꾸준히 먹어야 효과가 나타난다는 점을 고려해 ‘가인 백수오’ 5박스 구매시 6만 원 할인혜택과 함께 정품 1박스를 추가 증정하고 있다.
㈜푸른친구들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분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라며 “이 외에도 푸른친구들 홈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다양한 인기제품을 최대 20% 저렴한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제품문의 080_745_9230 www.ilove62.com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