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광고뉴스



아로니아 전문기업 움컴퍼니에서 아로니아 농축액 신제품 출시


유광식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6.09 11:36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지난
524일 아로니아 전문기업 움컴퍼니는 폴란드산 아로니아 농축액를 원료로 아로니아 농축액 제품 한 아로니아 불로매 농축액한 아로니아 불로매 천연비누를 정식으로 출시하였다.

움컴퍼니는 아로니아에 관해서 선도적으로 사업을 영위하였고 꽤 많은 단골 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업체로 브랜드 움은 여러 해 살이 나무나 풀의 새로 돋아나는 싹을 의미하는 순 우리말이다. 

움컴퍼니는 아로니아가 대중적으로 알려지기 전인 2012년부터 아로니아 식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데 그 당시는 아로니아를 언급하면 대중들은 그게 블루베리냐라고 반문하던 시기라고 회상한다. 

지금은 아로니아 하면 대부분 사람들이 알기 때문에 상황이 조금 나아졌지만 오랫동안 사업을 영위한 만큼 제품의 품질과 기술력으로 승부를 걸려고 총력을 펼치고 있다. 

움컴퍼니 아로니아 제품 "한 아로니아 불로매 농축액"은 폴란드산 프리미엄 원료를 100%로 물이나 향료, 색소, 방부제를 전혀 첨가하지 않은 자연 그대로의 식품이라는 것이 매력이다. 

움컴퍼니의 아로니아 농축액은 정제가 아주 잘되고 저온에서 농축한 제품으로 일부 업체들이 농축액은 높은 온도로 가열하여 수분을 증발시켜 만든 제품으로 안토시아닌이 파괴된 제품이라고 언급하는 것에 대해 저온 농축한 제품으로 꾸준히 드시면 여러 가지 좋은 반응이 나타난다는 설명이다. 

아로니아가 좋은 이유는 안토시아닌과 폴리페놀로 대표되는 항산화 물질이 아로니아에 듬뿍 들어 있어서 인데 안토시아닌은 자연계에 존재하는 항산화 물질 중 가장 강력하다는 것이 학계의 일반적인 견해로 알려져 있다. 

움컴퍼니 관계자는 아로니아 사업에 대기업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는데 그 이유는 그래도 자본과 대중적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대기업들이 참여하여 아로니아가 다양하게 식품소재로 사용되면 더 널리 알려질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요즘 국내에서도 아로니아가 많이 재배되어 동결건조 분말 형태의 제품 등 여러 가지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 비해 움컴퍼니는 아로니아 열매의 즙을 착즙하여 농축한 형태는 보관을 용이하기 위해서 발전된 기술로 추가 가공이 덜 된 자연 그대로의 제품을 고집한다고 한다. 

또한 아로니아 추출물이 함유된 아로니아 천연비누는 에센셜 오일과 아로니아 추출물의 절묘한 조화를 꽤하여 강한 세정력을 확보하면서 적당한 보습을 유지하는 아주 매력적이 비누여서 한번 써보면 다른 비누는 더 이상 사용하지 않게 될 것이라고 자신 있게 권하고 있다. 




현재는 움컴퍼니 제품은 네이버 스토어팜 움컴퍼니 아로니아”(www.woomcompany.com)를 통해서 만날 수 있는데 조속한 시일 내 자체 쇼핑몰을 재 오픈할 계획이라고 한다. 

끝으로 움컴퍼니 관계자는 이름만 대면 바로 알 수 있는 유명 연예인과 방송 관계자들이 자사 제품을 오랫동안 애용하고 있으며 아로니아를 안다는 그 자체만으로 건강한 삶을 영위할 자격이 있다며 아로니아에 대한 끝없는 애정을 표현했다.-편집부-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