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광고뉴스



“체지방측정기의 틀을 바꾸다.” “G헬스” 휴대용체지방분석기 출시!!


서병진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09.05 13:03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사 진 : 쿨시스템이 최근선보인 체지방측정기 지헬스 

최근 “(주)쿨시스템”에서 출시된 휴대용체지방측정기가 화제다. 많은 피트니스선수들과 운동마니아들사이에서 이미 SNS로 유명세를 탄 휴대용 체지방측정기의 이름은 “G헬스” 이다. G헬스는, 최근 피트니스시장에서의 체지방분석기의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한 “인바디”에게 도전장을 냈다. 

휴대용 체지방분석기 G헬스는 , 앱을 기반으로 한 체지방측정기로, APP를 다운받아, 측정 및 결과를 전공하는 시스템 방식이며, SNS로 결과를 바로전송 및 공유할 수 있고, 이력관리도 가능하여, 분석자의 매월 체지방변화의 추이를 볼 수 있다. 또한 본인 외에 10명까지 등록하여 관리가 가능하다. 




사 진 : G헬스 체지방측정기


디자인 또한 경량화 되어, 기존의 체지방분석기로 유명세를 달리고 있는, "인바디`inbody"에 비하여 초소형, 초경량, 블루투스 기능을 추가하여, 어디서든 체지방을 분석하여 볼 수 있다.
 
작은 체지방분석기라하여 기능에 대한 오차범위에 대한 의문을 제기할 수 있다. 그러나, 지헬스 체지방분석기는, 오차범위를 최소화하였고, 4극 전극, 5인자 모델, BIA 측정원리로 정확성을 높였다. 또한 기존의 의료용 체지방측정기 “헬스키퍼”의 기술력을 적용하여 높은 재현도를 보인다. 


사 진 : 피트니스대회 뷰티니스스타에서 G헬스 스폰서쇼에서  아놀드홍
 
(주)쿨시스템 대표이사 김진호 (현, (주) 비즈바이오텍대표,서울대학교 의과대학 분자유전체의학박사수료) 는, “기존의 의료용체지방분석기 “헬스키퍼”를 직접 만든 기술의 노하우를 집약하여 만든 체지방분석기로, 경쟁력 있는 가격과 정확성과 내구성을 가진 제품으로 대중에게 선보이게 되었다. “고 말했다. 

(주)쿨시스템의 체지방분석기 “지 헬스”는, 소셜마켓(open market)등에서 약 6만1천원에구매할 수 있다. 

웰빙뉴스스포츠보도국
기사승인 : 서병진
skysun0408@hanmail.net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