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광고뉴스



한국야쿠르트, 창립 50주년 기념 ‘황금 코코를 찍어라’ 이벤트 진행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5.13 10:16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코코’를 만나면 행운이 쏟아진다”
한국야쿠르트가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고객감사 이벤트로 ‘황금 코코를 찍어라’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프레시 매니저’의 이동형 냉장카트인 ‘코코’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기간은 5월 13일부터 7월 22일까지며, 경품으로 매일 순금 1돈과 모바일 상품권, 콜드브루 등을 지급한다. 당첨여부는 모바일 앱을 통해 현장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가장 많은 ‘코코’를 촬영하였거나, ‘베스트 코코’를 촬영한 고객을 추첨하여 총 1천만원의 상금과 액션캠 등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코코’는 영어 ‘Cold’와 ‘Cool’의 합성어로, 세계 최초 이동형 냉장카트다. 냉장카트이기 때문에 발효유 외에도 콜드브루, 밀키트 등 다양한 제품을 항상 신선한 상태로 보관할 수 있다.
‘프레시 매니저’는 신선함을 뜻하는 ‘Fresh’와 건강을 관리해주는 ‘Manager’를 합친 단어다. 신선한 제품을 전달하며 고객의 건강을 관리한다는 뜻을 담았다. 한국야쿠르트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대대적인 명칭 변경을 통해 방문판매 채널 핵심 경쟁력을 강화하며 신선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목표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황금 코코를 찍어라’ 이벤트로 오랜기간 한국야쿠르트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작게나마 보답할 기회를 마련했다”며, “‘프레시 매니저’와의 만남을 통해 고객들에게 일상 속의 유쾌한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국야쿠르트 공식 온라인몰 하이프레시 (http://www.hyfresh.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이창주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