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트랜드



커뮤니케이션앤컬쳐, 슬림9 편해브라 반값 이벤트 진행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0.02.11 14:55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가 2월 졸업시즌을 맞이하여 슬림9 편해브라 반값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슬림9의 인기 제품인 편해브라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단품의 경우 46%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2개 이상의 세트 상품의 경우엔 최대 56% 할인 혜택과 추가 구매 사은품까지 제공한다.
기존 속옷이 오로지 아름다움에만 집중하여 불편함을 당연시했다면 편해브라는 ‘슬림한 편안함’을 제공한다는 슬림9의 가치에 맞게 아름다움은 물론 편안함까지 고려해 개발한 제품이다.
‘5無 원칙’을 내세운 편해브라는 와이어, 봉제, 어꺠끈, 후크, 장식과 같이 불필요한 요소를 생략해 착용 시 느끼는 불편함을 덜었다. 또한 스포츠 의류에 많이 쓰이는 기능성 소재인 SHELRON 원사를 사용해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여 보다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슬림9 이벤트 담당자는 “졸업선물과 입학선물로 속옷이 널리 선호되고 있다”라며 “새로운 출발을 앞둔 졸업생, 입학생들에게 더 편안하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편해브라 반값 할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슬림9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창주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