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지역사회 위해 ‘대모산산불예방 및 산지정화’ 봉사활동 펼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5.04 11:06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의 서울지역 임직원들이 3일(금)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대모산을 방문해 산불예방 캠페인 및 산지정화 봉사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나섰다.
이번 행사는 ‘골프존 지역사회 캠페인, 참여해요 산불예방, 함께해요 푸른 대모산’이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됐으며, 지역사회를 위한 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실시됐다.
이날 행사에는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와 골프존 임직원300여명, 안신애 프로 등이 함께 참석해 구슬땀을 흘리며 봉사에 동참해 그 의미를 더했다. 
골프존 임직원들은 대모산을 방문하는 등산객을 대상으로 산불예방 유인물을 배포하며 산불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 또 불국사와 대모산 정상, 수서역 둘레길 등에 산재한 쓰레기와 폐자재 등을 수거하는 산지정화 활동을 펼쳤다.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는 "이번 봉사활동은 골프존 임직원이 협동심과 봉사심을 발휘해 지역사회를 위한 자연친화형 사회공헌캠페인을 펼치며 지역 사회 발전에 앞장서고자 하는 마음으로 마련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다양한 지역밀착형 사회공헌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밖에 골프존은 매월 5회 발달장애학생 및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골프와 관련된 임직원의 재능을 나누는 ‘골프친구’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골프 기업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골프존은 지난 2000년 설립 이래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골프존문화재단을 설립하고 지역사회 문화나눔과문화•예술인 후원, 사회소외계층 후원 등 다양한 후원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또 유원골프재단을 통해 골프 꿈나무 후원 및 골프산업 육성에 힘쓰고 있으며, 매년 골프존 전 임직원이 연탄 나르기, 김장 나눔, 지역복지관 봉사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골프존타워대전이 위치한 대전 지역의 소외계층 및 어린이와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문화나눔 행사와 기부활동을 진행하며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이창주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