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체험형 프리미엄 스토어 의정부점 오픈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0.03.23 09:13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지난 20일, 체험형 프리미엄 스토어를 경기도 의정부시에 오픈했다. 최근 ‘경험’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함에 따라 기존 의정부 전문점을 체험형 프리미엄 스토어로 리뉴얼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린다는 방침이다.
지상 2층 규모로 조성된 쿠쿠 프리미엄 스토어 의정부점은 단순 판매를 벗어나 고객들에게 한 단계 더 발전한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라이프스타일 매장으로 재탄생했다.
매장 1층은 제품 체험과 판매를 위한 공간으로 품목과 테마에 따라 4개로 구분된 디스플레이존이 마련됐다. 해당 공간은 쿠쿠가 지향하는 건강하고 깨끗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고 제품의 기능과 특장점을 고객들이 직관적으로 알 수 있도록 세심하게 꾸며졌다.
디스플레이존은 ▲쿠쿠전자의 주방 및 생활가전이 전시된 ‘트윈프레셔 및 전기레인지존’ ▲쿠쿠홈시스의 청정가전을 위한 ‘인스퓨어존’ ▲반려동물 가구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는 ‘넬로존’ ▲건강한 휴식을 위한 안마의자와 팔로모 침대가 전시된 ‘헬스케어존’으로 구성돼 쿠쿠전자와 쿠쿠홈시스의 다양한 생활가전과 렌털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각각의 디스플레이존에는 방문객들이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실사용이 가능한 제품들이 전시되어있다. 전기레인지에 탑재된 ‘냥이 안전모드’, 정수기의 ‘셀프 살균 기능’과 ‘살균수 출수 기능’ 등 쿠쿠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제품에서 어떻게 구현되는지 소비자가 직접 제품 속 기능을 체험해 보며 제품과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더욱 높일 수 있게 했다.
매장 리뉴얼을 통해 고객 편의 시설도 업그레이드됐다. 의정부점은 쿠쿠 전문점 최초로 판매 공간과 분리된 고객 라운지와 서비스센터를 운영한다. 2층에 마련된 해당 공간은 고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라운지와 A/S구역을 판매 공간과 구분해 편의성을 높였다.
쿠쿠는 이번 의정부 프리미엄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다음 달 19일까지 의정부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제품별 구매 사은품을 제공한다. 마스터셰프 구매 시 내솥을 추가 증정하며, 전기레인지와 공기청정기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1구 인덕션과 프라이팬 2종을 증정한다. 또 가전제품을 여러 대 구매할 경우, 최대 10만 원 상당의 모바일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쿠쿠 관계자는 "체험형 프리미엄 스토어로 리뉴얼된 쿠쿠 의정부점은 단순 쇼핑을 넘어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환경과 서비스를 통해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라며,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는 넬로의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과 같이 그동안 궁금했던 쿠쿠의 다양한 제품들을 의정부 프리미엄 스토어를 방문해 직접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창주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