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 건조 시즌에도 촉촉하고 생기있게! 수분과 영양을 가득 채워 줄 보습 뷰티템 제안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0.10.26 08:51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벌써 10월의 막바지인 요즘. 차갑게 부는 바람이 심상치 않다. 겨울이 점점 가까워지고, 대기의 상대 습도가 점점 적어지며 건조함을 토로하는 사람 역시 늘고 있다. 
건조해지고 거칠어지는 피부를 위해 영양감이 풍부한 제품을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고, 툭하면 트는 입술과 손에는 립밤과 핸드크림이 필수인 요즘. 느껴지지는 않지만 우리의 모발도 같이 건조해지고 있다는 사실! 드라이 사용으로 건조해진 모발이 습기 없는 가을철의 건조한 날씨를 만나 더욱 푸석푸석해지고 심지어는 뚝뚝 끊기는 현상까지 생길 수 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은? 바로 수분 보충! 수분감이 가득한 뷰티템들로 이번 가을은 촉촉하고 생기 있게 보내보자!

1. 푸석한 헤어엔 수분나무 마룰라의 보습을 폭탄으로!

피부 각질, 툭하면 찢어지는 입술의 공통점은? 바로 건조해진 날씨로 인해 우리가 겪는 현상들. 이를 위해 우리는 보습감이 풍부한 수분 크림을 두껍게 바르고, 수시로 립밤을 발라준다. 하지만 모발은? 모발도 건조함에 많은 영향을 받는다. 수분이 없어 건조해진 모발은 정전기가 더 잘 일어나고 윤기 하나 없는 푸석푸석한 모발로 변하게 된다. 세안 후 스킨 케어가 중요한 것처럼 샴푸 후에는 모발에 수분을 채워주는 것이 좋다.     
아모스 ‘리페어샤인 모이스트 에센스’는 ‘헤어 수분 폭탄 에센스’로 불리는 제품으로, 수분 나무 마룰라 오일의 마르지 않는 보습으로 건조해진 모발에 극강의 보습을 선사하는 헤어 수분 에센스이다. ‘기적의 오일’이라고 불리는 마룰라 오일은 건조한 사막에서도 살아남는 마룰라 열매의 오일로 극강의 보습력을 담고 있다. 
리페어샤인 모이스트 에센스는 마룰라 오일의 보습을 가득 담아 푸석하고 손상된 모발에 수분감과 보습을 주는 제품이다. 무엇보다 영양감 있는 헤어 에센스의 경우, 자칫 무거운 사용감으로 모발이 처지기 쉬운데 반해 모이스트 에센스는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마무리감이 매력적이다. 
스타일링 전에도 가볍게 바르기 좋고, 하루 중 수시로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다. 이번 가을, 수분 폭탄 에센스로 찰랑거리고 윤기 가득한 모발을 완성해 모두의 부러움을 받아보자!
*아모스 제품은 아모스 거래 살롱 및 주요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살롱 정보는 아모스 살롱찾기 (http://www.amosplac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모스 ‘리페어샤인 모이스트 에센스’/ 100ml
마룰라 오일의 마르지 않는 보습을
모발에 즉각적으로 전하는 수분 폭탄 에센스

2. 생기를 잃은 피부엔 칙칙! 생기 선사

건조함이 온 몸으로 느껴지는 날씨. 속건조를 넘어서 이젠 피부 전체가 건조해져 간다. 때를 가리지 않고 시도 때도 없이 건조해지는 피부라면? 그에 맞춰 시도 때도 없는 보습을 주는 것이 답! 수시로 수분을 공급하기에 좋은 제품은 단연 미스트!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은 일명 ‘승무원 미스트’라고 불릴 정도로 승무원들의 애정템으로 유명한 제품이다. 사막 같이 건조한 기내에서도 보습을 지켜주는 제품으로 화이트 트러플 추출물과 아보카도 오일의 보습 레이어링으로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건조함이 느껴지는 순간 어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쉽게 칙칙 뿌려 수분을 충전해보자!
달바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 / 100ml,
세럼 오일층과 에센스 층의 보습 레이어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느수분 보습 듀얼 미스트 세럼

3. 거칠어진 립에는 역시 립 슬리핑 마스크!

겨울이 가까워지면 가까워질수록 가장 힘든 것 중 하나는 수시로 트는 입술이 아닐까? 매력적인 색상의 립 제품도 튼 입술에 바르면 무용지물. 수시로 립밤을 발라준다고 해도 건조한 입술과 올라오는 각질이 고민이라면? 립 슬리핑 마스크를 추천한다. 밤새 수분과 영양 공급으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립을 만나볼 수 있을 터!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밤 사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비타민 C가 풍부한 베리 믹스 Complex로 매끈한 입술로 가꾸어준다. 데이와 나이트 모두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으로 데이에는 립밤처럼 수시로 덧발라주고, 나이트 케어 때는 도톰하게 입술에 얹고 잔다면 다음날 매끈하고 촉촉한 입술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 20g
밤 사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주고
매끈 탱탱한 입술로 가궈주눈 립 전용 슬리핑 마스크                      이창주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