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딸 파리, 2020 홀리데이 컬렉션 ‘스노우 버터플라이의 전설’ 출시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0.11.02 08:31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향기로 세상의 이야기를 완성하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의 마법 같은 ‘스노우 버터플라이의 전설(The Legend of the Snow Butterflies)’ 컬렉션을 런칭했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스노우 버터플라이가 전하는 동화 같은 크리스마스의 마법’ 컨셉으로 선보인다. 
눈을 한번도 본 적 없는 마을에 스노우 버터플라이가 눈을 내려주었다는 동화 같은 스토리를 일러스트 디자인에 담아, 제품 패키지부터 포근한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말 한정으로 출시되는 구딸의 홀리데이 컬렉션은 ‘윈 포레 도르 캔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과 ‘베스트셀러 디스커버리 세트’, 그리고 ‘홀리데이 스페셜 향수 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을 거니는 듯 차갑고 깨끗한 숲 향에 따뜻한 빛과 같은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져 산뜻하면서도 포근한 향기로 공간을 채워주는 캔들이다. 이번 시즌 대용량으로 출시된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특유의 따뜻한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일러스트 디자인이 용기 전면에 새겨져 있어 연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베스트셀러 디스커버리 세트’는 휴대하기 좋은 트래블 사이즈로 출시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향수 세트다. 달콤하면서 머스키한 향으로 거부할 수 없는 사랑스러움을 안겨주는 ‘쁘띠 쉐리’와 따사로운 햇살과 상큼한 레몬트리 향에 산뜻한 사이프러스 향기를 더한 ‘오 드 아드리앙’, 상큼한 로즈 향 속 달콤함을 품은 로제 샴페인같은 ‘로즈 폼퐁’, 그리고 대담하면서도 달콤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구르망 시프레 계열 향 `떼뉴 드 스와레’로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홀리데이 스페셜 향수 세트’는 향수 100ml와 유니버셜 바디크림 75ml를 홀리데이 전용 패키지에 담은 시즌 리미티드 세트로, 소복이 쌓인 새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생크림과 같은 제형의 유니버셜 바디크림 75ml가 증정으로 구성되어 있어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이다.
구딸 파리의 2020 홀리데이 컬렉션은 롯데백화점 월드타워점 단독매장을 비롯한 신세계백화점 본점, 강남점, 영등포점, 광주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부산점 /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대구점 / 갤러리아 압구정점, 광교점, 타임월드점/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이창주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