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피부자극 바로 잡는 ‘시카 스팟겔’ 출시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21.02.02 09:14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유해의심성분 없는 자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가 민감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시카고 시카 스팟겔’을 출시 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아이소이가 만든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의 베스트셀러인 ‘귀신앰플’의 기술력을 응집한 겔타입의 스팟 크림이다. 
피부자극이 심한 부위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시카 스팟겔은 마스크 착용, 피부관리, 건조함 등 다양한 원인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집중 케어 하는 진정 스팟겔이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과 시카고만의 특허성분인 ‘시카고 컴플렉스’가 더해져 피부고민 완화를 더욱 빠르게 돕는다. 
시카고 컴플렉스는 뱀약초, 세리신, 겨우살이 추출물을 활용한 시카고 브랜드만의 자연유래 시카 레시피다. ‘뱀약초’ 성분이 자극 받아 약해진 피부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고, ‘세리신’ 성분이 각질층 장벽개선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또한 강인한 생명력으로 알려진 ‘겨우살이’의 추출물은 피부 저항력 향상 및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준다. 
동일한 기술력이 적용된 시카고 ‘귀신앰플’과 사용시 더욱 높은 진정 & 피부복원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독자적인 성분 레시피를 기반으로 다양한 임상을 통해 안전성과 피부변화 효과를 입증 받기도 했다.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테스트를 엑설런트로 통과하고, 국내 임상기관의 피부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 
피부자극에 대한 개선 및 진정 효과 또한 임상으로 입증해 민감한 피부도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끈적임 없는 겔타입 제형으로 마무리감이 산뜻하며, 빠른 흡수력을 자랑해 메이크업 전에 바르기도 좋다.
시카고 상품개발담당자는 “시카 스팟겔은 피부를 자극하는 요소들이 넘쳐나는 요즘 시대에 자극 받은 민감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2차 피부고민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라며 “많은 분들이 시카 스팟겔을 통해 차원이 다른 진정력과 빠른 피부 복원력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소이는 국내 최초로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획득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로 통과,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 획득 등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다. 
또한 ‘시카고’라는 자체 자연유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를 런칭하고 아이소이 독일연구소를 통해 ‘하이퍼 민감피부’를 위한 시카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개발, 선보이고 있다. 이창주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