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포커스



쿠쿠, 시흥 지역 소외계층에게 전기압력밥솥 지원…추석 맞아 온정 나눠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9.09.10 11:15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지난 9일, 경기도 시흥시를 방문해 지역 소외계층 300세대에 전기압력밥솥을 지원하며 추석 명절을 맞아 따뜻한 이웃사랑을 전했다.
시흥시 포동 시민운동장에서 진행된 이번 전달식에서 쿠쿠는 ‘시흥시 1% 복지재단’을 통해 저소득층 가구를 위해 약 4,260만 원 상당의 전기압력밥솥(CRP-L1065SS) 300대를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쿠쿠홈시스㈜ 배수호 상무, 시흥시 임병택 시장, 시흥시 1% 복지재단 서재열 대표가 직접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이번 지원은 쿠쿠사회복지재단이 지역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2007년 이후 꾸준히 진행해 온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이다.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민족의 가장 큰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여러 사정으로 한가위의 풍요로움을 누리기 힘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갓 지은 밥처럼 따뜻한 온정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온정을 필요로 하는 저소득층 이웃들을 위한 사랑 나눔을 꾸준히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쿠쿠는 지난 2007년 소외계층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쿠쿠사회복지재단을 설립했다. 이를 통해 지역 소외계층을 후원하는 ‘쿠쿠 사랑나눔 캠페인’, 다문화가정 자녀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쿠쿠 레인보우’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과 사회복지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창주기자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