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3.31 제2회 슈퍼링크배 KAFF&PCA 대회


2018.3.31 인천 송도컨벤시아
서병진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7.11.27 01:05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17년이 지나가고 있는 지금, 국내 정상급 피트니스대회는 벌써부터 앞 다투어 18년도에 있을 대회를 준비 중이다. 그중 카프(KAFF) &PCA가 함께 대회를 개최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카프(KAFF이하 카프)대회는 현역선수이자 보디빌더로 이미 명성이 있는 윤종묵 선수(팀윤짐대표) 와 이동진 선수 (터닝포인트짐대표) 가 대회장을 맡고 있다. 

PCA(Physical Culture Association)는, 한국협회와 아시아 협회 김동윤회장이 운영하고 있으며, 이는 2015년 창립되어 한국 2017년 한국협회창설 이후 계속 진행 중인 대회이다. 현재, PCA는 현재 약 20여 개국으로 영역을 뻗어나가고 있다.

카프와 PCA는 모두 현역선수들이 대회장과 대표를 역임하고 있어, 타 대회와의 차별성을 주었다는 게 대회장들의 입장이다. 이 두 단체는, 선수를 위한 대회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대회를 운용하고 있다. 

두 단체의 만남에서 등장한 대회가 앞으로 선수들에게 어떤 시너지로 반응할지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대회는 해가 바뀌는 오는 18년 5월에 슈퍼링크배 KAFF&PCA 는, PCA의 본부격인 영국에서 출전권을 놓고 그 주인공을 다루게 된다. 

종목에는 보디빌딩, 클래식보디빌딩,피규어,피지크,스포츠모델,비키니모델 로 1차 접수중이며, 접수는 카프공식 페이지에서 접수 할 수 있다. (cfe.naver.com/kaffofficial)


웰빙뉴스 스포츠보도국 편집국 
기사승인 : 서병진 
skysun0408@hanmail.net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