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무술년 웰빙뉴스 새해인사 “ 서병진 副사장 ”


서병진 기자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승인 2018.02.15 13:15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사진 : 웰빙뉴스 서병진 副사장


2018 무술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먼저 우리 웰빙뉴스의 발행인이신, 김판용 발행인과 최고경영자이신 윤종영박사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우리 언론사는 2006년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1세대 인터넷 중앙언론사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시대의 변화에 발맞추어 이후에도 항상 건강과 국민의 행복에 초점을 두고 한 길을 걸어가고 있습니다. 

언론의 힘은 국민으로부터 나옵니다. 우리 언론사는 가깝게는 시민에게 더 가깝게는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고, 순수하게 시민의 곁에서 시민의 말에 귀 기울이기에 힘써왔습니다. 

우리 언론사는 최고의 자리는 아니지만, 힘없는 이웃을 생각하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무술년, 웰빙뉴스가 발행된 지도 12년의 시간이 지났습니다. 우리 언론사가 계속해서 발전하고 앞으로 진일보하기까지에는 웰빙뉴스를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많은 애독자님들과 활동하시는 기자 및 고문위원님들의 격려가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우리 웰빙뉴스는 항상 소외된 이웃을 생각하고 순수한 언론으로서의 길을 가겠습니다. 깨끗한 환경을 만드는데 힘쓰겠습니다. 어려운 이웃의 곁에서 정의실현에 길을 가겠습니다. 

 웰빙뉴스의 이상형에 맞추어 건강한 마음과 건강한 정신으로 바르게 알려나가겠습니다. 항상 관심을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여러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웰빙뉴스 편집국 
글 : 웰빙뉴스 서병진 副사장.


 

[ Copyrights © 2017 웰빙뉴스 All Rights Reserved ]


 
신고 인쇄 스크랩 글꼴 확대 축소
twitter facebook kakaotalk kakaostory band
back top